구리시, ‘환경동아리 활동 사업’ 보고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리시장 백경현은 지난 18일 여성행복센터 4층 대회의실에서 2023년 환경동아리 활동 지원사업 최종성과 보고회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3년 환경동아리 활동 지원사업'은 초·중·고등학생이 환경문제를 스스로 인식하고 해결할 수 있는 능력 배양을 위해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시에 따르면 이날 2023년 환경동아리 활동 지원사업에 선정된 산마루초등학교 등 5개교 동아리 학생 및 담당교사 40여 명이 참석했다
‘2023년 환경동아리 활동 지원사업’은 초·중·고등학생이 환경문제를 스스로 인식하고 해결할 수 있는 능력 배양을 위해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최종성과 보고회는 2023년 6월부터 활동한 환경동아리 사업을 보고 하는 자리로써 환경문제를 인식하고 해결하는 과정 등 동아리별 사례를 발표와 동아리 간 서로 실천 과제를 공유했다.
앞으로 시는 환경동아리 활동 지원사업의 실천 운동이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지속해서 추진 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구축해 많은 시민이 동참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기후 위기에 대응하고 환경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지속해서 환경 교육 및 환경동아리 활동지원 사업을 추진해 생태적 소양을 갖춘 시민 양성에 힘을 기울일 계획이며, 지속 가능한 친환경 도시가 조성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구리)|장관섭 기자 jiu6703@naver.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속옷 화보, 이 정도였어? 탄탄한 복근 감탄만 [화보]
- 추신수 딸 추소희 양, 산타 치어리더 [포토]
- 이이경 역대급 쓰레기 변신 “출구만 있지 입구 없다” (내남결)
- 김준호, 속옷 차림+뽀뽀까지…수요 없는 공급 (독박투어2)
- 430억 저택 방송 최초 공개, 금+명품으로 도배했네 ‘헉’ (세모집)[TV종합]
- 나나, 파격 속옷 화보 공개…소파에 누워 포즈 [DA★]
- ‘오상욱과 열애설’ 하루카 토도야, 파격 상반신 탈의…과감하네
- 나락간 윤계상, 이미지 폭망인데 감독한다고…연기변신 기대 (트라이)
- 김민종, 전여친 이승연과 여전…“큰누나처럼 ‘장가 왜 안 가냐고’” (A급 장영란)
- 현빈 “2살 아들, ♥손예진 닮았다…결혼 후 인생 바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