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찬스 감사제’ 서울 공연 성료…대구로 간다
이찬원의 콘서트 서울 첫 공연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찬원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3 이찬원 콘서트 ‘찬스 감사제’ - 서울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번 콘서트는 ‘찬스 감사제’ 제목처럼 1년 동안 응원과 사랑을 전해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공연은 2023년 이찬원과 팬들의 특별한 추억을 담은 VCR을 시작으로 문을 열었다. 이찬원은 ‘그댈 만나러 갑니다’를 부르며 등장해 경쾌한 오프닝 무대를 선보였다.
이찬원은 자리해 준 관객들을 향한 인사를 비롯해 2023년 ‘찬스 감사제’에 초대하는 초대장을 낭독하며 공연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카페에서’와 ‘수은등’, ‘망원동 부르스’, ‘남자의 다짐’, ‘정녕’, ‘울 엄마’까지. 다양한 장르와 분위기의 곡들을 열창했다.
크리스마스 연휴 진행된 콘서트인 만큼 특별한 무대도 이어졌다. VCR 영상을 통해 따뜻한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담은 카드를 전달한 이찬원은 산타 복장을 하고 등장해 관객들의 함성을 자아냈다. 곧이어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 ‘울면 안 돼’, ‘창 밖을 보라’, ‘Jinngle Bell Rock’ 등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를 선보이며 선물 같은 무대를 꾸몄다.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 ‘그 겨울의 찻집’을 부르며 가을과 겨울의 쓸쓸하지만 낭만적인 감성을 노래한 이찬원은 ‘딜라일라’를 부르며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이어서 ‘바람 같은 사람’과 ‘풍등’, ‘시절인연’까지 특유의 감칠맛 나는 표현력이 돋보이는 곡들로 관객들의 감수성을 자극했다.
이찬원은 ‘가져가’, ‘막걸리 한잔’, ‘있을 때 잘해’, ‘7번 국도’, ‘18세 순이’, ‘정말 좋았네’, ‘둥지’, ‘남행열차’, ‘너는 내 남자’, ‘진또배기’ 10곡으로 이루어진 메들리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과 소통했다.
‘그대 내 친구여’를 부르며 본공연을 종료한 이찬원은 관객들의 앵콜 요청에 힘입어 다시 무대에 올랐다. 이어서 ‘처녀 뱃사공’, ‘잘 있거라 부산항’, ‘눈물을 감추고’, ‘섬마을 선생님’, ‘소양강처녀’로 이루러진 앵콜 메들리를 선보였다.
밴드와 안무팀 소개를 비롯해 관객들과의 단체 사진을 남기며 서울 콘서트를 기록한 이찬원은 진심을 담은 마지막 인사를 전하며 다음 공연인 대구에서의 만남을 약속했다. 이찬원은 이날의 마지막 곡으로 ‘오내언사’를 부르며 공연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한편, 이찬원은 오는 30일부터 1월 1일까지 대구 엑스코 동관 6홀에서 2023 이찬원 콘서트 ‘찬스 감사제’ - 대구를 개최하고 관객들과 연말을 보낸다.
김나연 온라인기자 letter9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