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신작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발매…라인게임즈 “정상급 성우 풀보이스 적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인게임즈는 개발 전문 별도 법인 레그스튜디오가 제작한 콘솔 어드벤쳐 시뮬레이션 역할수행게임(ADV SRPG)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을 정식 발매했다.
이게임은 국내 패키지 게임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은 '창세기전'과 '창세기전2'를 아우르는 합본 리메이크다.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은 12세 이용가로, 전국 주요 게임 전문점에서 패키지 버전을 구입하거나,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및 닌텐도 e숍을 통해 다운로드 버전 구매 후 닌텐도 스위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게임은 국내 패키지 게임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은 ‘창세기전’과 ‘창세기전2’를 아우르는 합본 리메이크다. 원작을 기반으로 세부 스토리가 더해져 총 42챕터, 약 80시간가량의 플레이 타임이 제공한다. 또 원에스더, 남도형, 장민혁 등 국내 정상급 성우들의 풀보이스가 적용돼 스토리를 즐기며 몰입감 높은 플레이가 가능하다.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은 12세 이용가로, 전국 주요 게임 전문점에서 패키지 버전을 구입하거나,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및 닌텐도 e숍을 통해 다운로드 버전 구매 후 닌텐도 스위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김명근 스포츠동아 기자 diony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속옷 화보, 이 정도였어? 탄탄한 복근 감탄만 [화보]
- 추신수 딸 추소희 양, 산타 치어리더 [포토]
- 이이경 역대급 쓰레기 변신 “출구만 있지 입구 없다” (내남결)
- 이솜, 돈 벌기 위해 불륜 커플 추적…이중생활 포착 (LTNS)
- 430억 저택 방송 최초 공개, 금+명품으로 도배했네 ‘헉’ (세모집)[TV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