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질투 폭발, 박규영X이현우 데이트 미행까지(오사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은우가 박규영의 옆자리를 차지한 이현우에게 질투심을 드러낸다.
12월 27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 제작 그룹에이트, 판타지오/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 12회에서는 '산신' 이보겸(이현우 분)의 복수로 진서원(차은우 분)에 대한 기억을 모두 잃게 된 한해나(박규영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차은우가 박규영의 옆자리를 차지한 이현우에게 질투심을 드러낸다.
12월 27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 제작 그룹에이트, 판타지오/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 12회에서는 ‘산신’ 이보겸(이현우 분)의 복수로 진서원(차은우 분)에 대한 기억을 모두 잃게 된 한해나(박규영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선 방송에서는 보겸이 해나 가문의 집안에 저주를 내린 사연이 공개되면서 몰입도를 높였다. 이어 보겸은 해나에게 자신이 저주를 내린 자라고 고백한 뒤 오래된 저주를 풀 것인지 서원과의 사랑을 지킬 것인지 선택하라고 요구했다. 서원과 해나는 기억이 사라져도 서로 다시 사랑할 것이라는 믿음 아래 저주를 풀기 위한 대가를 치렀고, 방송 말미에는 서원에 대한 해나의 기억이 모두 사라지면서 다음 화에 대한 이목을 집중시켰다.
저주를 둘러싼 ‘서해커플’의 서사가 모두의 마음을 아프게 한 가운데 26일(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해나가 서원이 아닌 보겸과 다정한 한때를 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서원은 기억을 잃은 해나의 마음을 되돌리기 위해 온갖 노력을 펼치지만, 보겸이 해나의 옆자리를 차지하자 마음이 싱숭생숭해진다. 학교 밖에서 해나와 보겸이 단둘이 시간을 보낸다는 사실을 알게 된 서원은 두 사람의 뒤를 쫓으며 계속해서 해나의 곁을 맴도는데.
결국 서원은 영화관 데이트를 즐기는 해나와 보겸의 모습에 질투가 폭발한다. 해나와 보겸의 뒷자리에 앉아 오직 두 사람에게만 온 신경이 쏠린 서원은 영화를 보는 둥 마는 둥 먹고 있는 음료 빨대를 무는 행동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출한다. 그의 불타오르는 눈빛이 유독 시선을 강탈하는 가운데, 그 모습을 지켜볼 수 밖에 없는 서원의 가슴앓이가 왠지 모를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한편 보겸은 서원이 뒤따른 것을 알고 있는지 해나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가 하면 눈을 가려주는 등 다정한 행동으로 서원의 질투심을 자극하고 있다.(사진=MBC '오늘도 사랑스럽개'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찰스♥한고운, 파경설에 입열었다 “벗어나고 싶었다” 폭풍오열(동상이몽)
- 제주 간 이효리, ♥이상순 아파서 조용한 크리스마스 “모두 평안하길”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엄지원, 에르메스 쌓아두고 “에코백이랑 똑같아, 왜 모시고 사냐”(엄지원의 엄Tube)
- 52세 오연수, 강남 사모님의 백화점 쇼핑‥단발머리로 더한 시크美
- 6남매 아빠 현진우 “5219대1로 아파트 청약 당첨” 오프닝부터 집자랑(아침마당)
- ‘박지윤 이혼’ 최동석 “인생 한 번, 더 잘 살 거야…자주 웃는 사람이 승자” 다짐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