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설아, 크래비티 태영과 듀엣
장정윤 기자 2023. 12. 26. 09:22
그룹 우주소녀의 설아가 크래티비 태영과 드라마 ‘남과여’의 OST를 선보인다.
26일 첫 방송되는 채널 A ‘남과여’는 만난 지 7 년째 되던 날 밤 모텔 엘리베이터 앞에서 다른 이성 곁에 있던 서로를 마주하게 되는, 사랑과 권태로움 속 방황하는 청춘들의 현실 공감 연애 이야기를 다룬다.
동명의 유명 웹툰을 원작으로 이동해, 이설이 주연을 맡는다.
작품의 포문을 여는 OST Part.1 ‘STAY’는 우정에서 사랑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표현한 섬세하고 감성적인 가사를 담았다. 우주소녀의 음색 여신 ‘설아’와 다채로운 콘셉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크래비티의 ‘태영’이 듀엣으로 가창에 참여해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감정을 완벽한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
설아는 특유의 호소력 있는 감성 보컬로 다수의 드라마 OST 에 참여하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넓혀왔다. 뿐만 아니라 앨범 수록곡의 작사·작곡에 참여해 올라운더로 성장. 내년 1 월 우주소녀 멤버 중 처음으로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크래비티는 태영은 ‘STAY ’를 통해 그룹이 아닌 개인으로서 OST 도전에 나선다. 평소 다양한 커버 영상을 통해 매력적인 음색을 선보였던 그가 보여줄 색다른 모습에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채널 A 화요드라마 ‘남과여’ OST ‘STAY’는 오늘(26일) 발매된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