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청주 내수농협, 장례지원 서비스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주 내수농협(조합장 변익수, 사진 왼쪽 세번째)이 최근 본점에서 국제이엔에프(대표 김소영, 〃 네번째)와 '장례지원 서비스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으로 국제이엔에프(E&F)는 내수농협 조합원과 가족에게 일이 생겼을 때 긴급출동하는 것을 시작으로 장례 과정 전반에 도움을 주기로 약속했다.
변익수 조합장은 "모든 조합원이 전화 한 통으로 장례를 치를 수 있는 길이 열렸다"며 "앞으로도 조합원 복지 증진에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사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주 내수농협(조합장 변익수, 사진 왼쪽 세번째)이 최근 본점에서 국제이엔에프(대표 김소영, 〃 네번째)와 ‘장례지원 서비스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으로 국제이엔에프(E&F)는 내수농협 조합원과 가족에게 일이 생겼을 때 긴급출동하는 것을 시작으로 장례 과정 전반에 도움을 주기로 약속했다. 또 청주지역 장례식장을 30~50%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변익수 조합장은 “모든 조합원이 전화 한 통으로 장례를 치를 수 있는 길이 열렸다”며 “앞으로도 조합원 복지 증진에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사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