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워너원 출신 김재환, Mnet ‘빌드업’ 심사위원 합류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참가자 출신이자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그룹 워너원의 메인보컬로 활동했던 가수 김재환이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의 심사위원으로 돌아온다.
Mnet이 2024년 새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작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은 완성을 향해 단계를 쌓아가는 과정이라는 뜻의 '빌드업' 프로젝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참가자 출신이자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그룹 워너원의 메인보컬로 활동했던 가수 김재환이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의 심사위원으로 돌아온다.
Mnet이 2024년 새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작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은 완성을 향해 단계를 쌓아가는 과정이라는 뜻의 '빌드업' 프로젝트. 장르 무관 보컬에 자신있고 보컬을 사랑하는 실력자들을 조합해 최고의 보컬 보이그룹으로 탄생시키는 신개념 보컬 보이그룹 탄생 서바이벌이다. 전·현직 아이돌 메인 보컬은 물론, 미성부터 파워 고음, 허스키 보이스까지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의 실력자들이 모여 완성형 보컬 그룹을 향해 치열한 도전을 펼칠 예정이다.
'빌드업' 스페셜 심사위원으로 첫 녹화를 마친 김재환은 ‘빌드업’ 출연자에 대한 남다른 기대와 애정으로 남은 여정에 합류 의지를 드러냈다고. 그는 심사위원 라인업에 마지막으로 이름을 올리며 이석훈, 백호, 서은광, 솔라, 웬디와 나란히 최종 6인의 심사위원이 됐다.
최종 멤버 4인으로 빌드업될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은 오는 1월 26일(금)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새 소속사 오드 아틀리에 설립 “홀로서기” [DA★]
- 추신수 딸 추소희 양, 산타 치어리더 [포토]
- 430억 저택 방송 최초 공개, 금+명품으로 도배했네 ‘헉’ (세모집)[TV종합]
- ‘활동중단’ 지석진 근황, ‘런닝맨’ 영상통화 깜짝 등장 ft.투바투
- 미주, 부상으로 병원行…일정 긴급중단 (내가 뭐라고)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나나, 전신 문신 지우고 매끈한 바디라인…모델 포스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