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요” NCT 텐, ‘SBS 가요대전’ 추락사고에 팬 ‘다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멤버 텐이 '2023 SBS 가요대전'에서 무대 추락 사고 이후 "괜찮다"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지난 25일 오후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3 SBS 가요대전'에서 '배기진스' 무대를 펼치던 중 리프트 추락 사고를 당했다.
지난 2019년 'SBS 가요대전'에서도 레드벨벳 멤버 웬디가 리허설 도중 무대에서 추락 사고를 당해 큰 부상을 입은 바 있어 무대 안전 장치에 대한 주의 깊은 관리와 점검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NCT 멤버 텐이 ‘2023 SBS 가요대전’에서 무대 추락 사고 이후 “괜찮다”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텐은 26일 새벽 팬 플랫폼에 “저는 괜찮아요, 걱정하지 마요, 진짜 아프면 바로 얘기할게요”라며 “다시 메리 크리스마스 사랑해”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지난 25일 오후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3 SBS 가요대전’에서 ‘배기진스’ 무대를 펼치던 중 리프트 추락 사고를 당했다.
사고 장면은 방송 카메라에 포착되지 않았으나 팬들 사이에서 목격담이 나왔고 관련 글이 온라인을 통해 퍼지면서 팬들의 걱정을 샀다.
다행히 텐은 큰 부상을 입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019년 ‘SBS 가요대전’에서도 레드벨벳 멤버 웬디가 리허설 도중 무대에서 추락 사고를 당해 큰 부상을 입은 바 있어 무대 안전 장치에 대한 주의 깊은 관리와 점검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홍철, 휠체어 타고 지팡이 짚은 충격 근황 “결국 이 지경까지...”
- ‘이혼’ 강제공개 강성연 “합의 없이 쓴 글 속상하지만” 전남편 김가온과 온도차 입장
- 송민규·곽민선, 파리 데이트?…에펠탑 사진 공개 후 열애설 솔솔
- “박진영 청룡 무대 때 많이 아팠구나”…가창력 논란 싹 날려버린 ‘KBS 2023 연예대상’ 무대
- 동물보호소 위해 성인 사이트 모델 데뷔한 英 방송인 “내 가슴으로 직원들 월급 지급”[할리웃
- 유재석 200억 강남땅 현금매입, 자금출처 준비해야 한다.[스타稅스토리]
- ‘60억 건물주’ 기안84 “헝그리 정신 품고 있다.. 닌텐도 월드처럼 ‘기안랜드’ 어떤가”
- “한소희 팬 안 합니다”…한소희에게 쏟아진 악플과 조롱, ‘경성크리처’ 본 日 팬들 분노 표
- 김종민·딘딘, 스태프 축의금으로 엇갈린 희비…“안돼, 아니야”
- 심형탁, 결혼 후 딸과 함께 첫 크리스마스..“나홀로 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