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아내 출산 한 달 차에 가출, 화 받아들이기 힘들었다" 파경설 전말 ('동상이몽2')[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VJ 찰스가 아내 한고운 씨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찰스는 "아내가 출산 후 더 예민해져서 감당 안 될 정도의 버거움이 있었다"라고 떠올렸고 아내는 "내가 오빠를 힘들게 했다. (어린 나이에 출산한 것에 대해) 보상받고 싶은 마음이 들 때도 있었고 이성적으로 대하지 못했다. 감정적으로 대하고 심술을 부렸다"라며 미안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모델 겸 VJ 찰스가 아내 한고운 씨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찰스 부부가 출연했다.
아내는 "우리는 같이 산 게 기적"이라고 말했고 찰스도 "점을 보러 가면 우리만 못 산다고 했다"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아내는 다시금 "우리 많이 싸웠어. 오죽하면 파경설이 났겠어"라며 위기를 언급했다.
찰스는 "지금 생각해 보면 넌 결혼에 대한 굉장한 로망이 있었어. 당시 나는 너무 바빴다. 결혼했으니까 일을 더 많이 잡았다"라고 떠올렸다. 아내는 "당신은 밤에 아예 집에 없었고 아침에 들어와서 잤다. 나는 자퇴를 해서 학교도 안 갔다. 약속도 없었고 힘들고 외로웠다. 나 혼자 계속 멀뚱멀뚱 있었다. 안 되는 걸 알면서도 보채게 되고 닦달하게 됐다. 지금 생각해 보면 그때는 너무 어려서 해결 방법을 몰랐다"라며 속상했던 마음을 내비쳤다.
이후 아내는 돌연 홀로 영국행까지 생각했다고. 아내는 "내가 오빠를 벗어나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가기로 결정했는데 오빠가 따라오겠다고 하더라. 일만 하던 사람이 나와 가겠다고 했다"라고 설명했다. 찰스는 "일과 사랑 중 제 선택은 당연히 아내였다. 둘이 잘 살기 위해 영국을 갔던 거다"라면서 영국으로 떠난 후 방송 활동도 끊겼다고 털어놨다.
그는 "당시 영국을 떠나면서 아내에게 수입이 없어도 괜찮겠냐고 물으니 아무 상관 없다고 하더라. 영국을 3개월 다녀온 후에도 방송을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쉽지 않았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런가 하면 찰스는 아내가 출산한 후 가출을 했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찰스는 "아내가 출산 후 더 예민해져서 감당 안 될 정도의 버거움이 있었다"라고 떠올렸고 아내는 "내가 오빠를 힘들게 했다. (어린 나이에 출산한 것에 대해) 보상받고 싶은 마음이 들 때도 있었고 이성적으로 대하지 못했다. 감정적으로 대하고 심술을 부렸다"라며 미안해했다. 그도 그럴 것이 22세에 결혼해 23세에 엄마가 됐던 아내였다.
찰스는 "나도 그런 경험이 없으니까 누군가의 화를 받아들이는 게 힘들었다. 어느 순간 나도 일을 안하게 된 거라 스트레스도 엄청 쌓여서 나대로 힘들었다"라며 아내가 출산 한 달 차가 되던 때 두 달동안이나 가출했다고 밝혔다.
아내는 "한 달도 아니고 두 달이었다. 오빠가 없어서 더 힘들었다"라며 눈시울울 붉혔고 찰스는 "제가 가장이라 더 어른스러웠어야 했는데 그때가 제일 잘못한 것 같다. 아이의 성장을 잠깐 보지 못한 게 후회되고 미안하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한편 찰스는 2008년 미스 춘향 출신 한고운 씨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을 뒀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허가령, 극성 男팬이 휘두른 흉기에 사망..향년 26세
- “솔로 끝” 구본승♥서동주, 결혼하나..“이상화♥강남 같은 최고의 궁합”→전화번호 교환 (동치미)
- 이혜영 “前남편 이상민에 자발적 영상편지..자꾸 이혼 언급 탁재훈 열받아”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논란 속 8개월만에 SNS 복귀 “플리마켓 진행→수익금 기부”
- 고개가 90도 굽었던 이봉주, 허리 꼿꼿..기적적으로 회복된 근황 [SC이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