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오토, 콜로세움 주문관리시템 연동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대표 이건수)는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플레이오토'가 콜로세움의 AI기반 통합 물류솔루션 'COLO'와 주문관리시템을 연동 완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사 솔루션간 주문관리시템 연동에 따라 콜로세움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사들은 플레이오토가 지원하는 300여개의 쇼핑몰에서 발생한 주문, 취소, 출고, 재고 등의 주문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대표 이건수)는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플레이오토'가 콜로세움의 AI기반 통합 물류솔루션 'COLO'와 주문관리시템을 연동 완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콜로세움은 2019년 국내 풀필먼트사업을 시작으로 글로벌 물류서비스, MFC(마이크로풀필먼트센터), 퍼스트마일, 미들마일 등 다양한 서비스로 확장했다. 지난 4년간 500만건 이상의 물류처리 경험과 노하우를 쌓았으며 전문적이고 안정적인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AI기반 통합 물류솔루션 COLO를 개발했다.
양사 솔루션간 주문관리시템 연동에 따라 콜로세움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사들은 플레이오토가 지원하는 300여개의 쇼핑몰에서 발생한 주문, 취소, 출고, 재고 등의 주문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콜로세움의 고객은 신규 쇼핑몰 확장은 물론이고 빠르고 정확한 주문 처리도 가능해져 보다 판매에 집중할 수 있게 됐으며 궁극적으로 쇼핑몰 경쟁력 강화가 예상된다.
플레이오토의 관계자는 "이번 주문관리시템 연동 사업협력을 통해 콜로세움의 고객사들은 매출 확대와 브랜드 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며 "지속적인 사업고도화로 양사와 고객사들이 윈윈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품 시계, 중고사이트에서 거래하실건가요?
- "스테이크·활대게·광어회 할인...연말 홈파티 롯데마트서 준비하세요"
- 유니콘 키운 투자자들도 '플랫폼법' 반대…"누가 한국에 투자하나"
- KT알파쇼핑, '한정' 표현 속여 법정제재 위기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원 소각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SK 계열사 또 줄었다...리밸런싱 탄력
- 화웨이, e키트 한글화 버전 출시...국내 시장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