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오늘(26일) ‘경음악의 신’ 음원 깜짝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이 '경음악의 신'으로 돌아온다.
'경음악의 신'은 세븐틴 자체 예능 콘텐츠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을 통해 탄생한 노래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컴백 프로모션 일환으로 완성된 곡이지만 '경음악의 신'을 정식 음원으로 듣고 싶다는 팬들의 요청이 쇄도했다"며 "'경음악의 신'과 함께 공개되는 '음악의 신 (뽕짝 REMIX)' 또한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들에게 깜짝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세븐틴이 ‘경음악의 신’으로 돌아온다.
'경음악의 신' 음원이 12월 26일 낮 12시 정식 발표된다. 아울러 미니 11집 ‘SEVENTEENTH HEAVEN’(세븐틴스 헤븐)의 타이틀곡을 재해석한 ‘음악의 신 (뽕짝 REMIX)’도 동시 공개된다.
‘경음악의 신’은 세븐틴 자체 예능 콘텐츠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을 통해 탄생한 노래다. 세븐틴 멤버들은 미니 11집 발매를 앞두고 페이크 다큐 형식으로 꾸민 ‘뽕짝 앨범 제작기’를 지난 10월 이 콘텐츠에서 선보여 팬들을 즐겁게 한 바 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컴백 프로모션 일환으로 완성된 곡이지만 ‘경음악의 신’을 정식 음원으로 듣고 싶다는 팬들의 요청이 쇄도했다”며 “‘경음악의 신’과 함께 공개되는 ‘음악의 신 (뽕짝 REMIX)’ 또한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들에게 깜짝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틴은 올 한 해만 1,600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각종 K-팝 신기록을 작성하며 연말 주요 시상식 대상을 휩쓸고 있다. 최근 일본 5대 돔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SEVENTEEN TOUR ‘FOLLOW’ TO ASIA’를 진행 중이며 오는 31일 개최되는 NHK ‘제74회 홍백가합전’에 출연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찰스♥한고운, 파경설에 입열었다 “벗어나고 싶었다” 폭풍오열(동상이몽)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제주 간 이효리, ♥이상순 아파서 조용한 크리스마스 “모두 평안하길”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엄지원, 에르메스 쌓아두고 “에코백이랑 똑같아, 왜 모시고 사냐”(엄지원의 엄Tube)
- 이동건 “중학생 때 가출한 사이 父 카드키 바꾸고 여행” (미우새)[결정적장면]
- ‘박지윤 이혼’ 최동석 “인생 한 번, 더 잘 살 거야…자주 웃는 사람이 승자” 다짐
- 52세 오연수, 강남 사모님의 백화점 쇼핑‥단발머리로 더한 시크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