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CE인증 받은 ‘여성유산균’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탑헬스(대표 김태윤)는 국내에 도입되지 않은 건강 관련 상품을 발굴, 유통하는 회사이다.
탑헬스는 해외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만을 엄선해 선보이고 있는데, 특히 '여성 유산균'을 알리기 위해 힘을 쏟고 있다.
탑헬스에서 판매하는 여성 유산균 '더블유밸런스 플러스'는 국내 수입되는 여성 유산균 중 유일하게 유럽 의료기기 인증마크인 CE인증 'class IIb'를 받았으며, 국제·국내 특허 균주 2종과 함께 총 4종의 프로바이오틱스가 포함된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탑헬스(대표 김태윤)는 국내에 도입되지 않은 건강 관련 상품을 발굴, 유통하는 회사이다.
탑헬스는 해외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만을 엄선해 선보이고 있는데, 특히 ‘여성 유산균’을 알리기 위해 힘을 쏟고 있다. 탑헬스에서 판매하는 여성 유산균 ‘더블유밸런스 플러스’는 국내 수입되는 여성 유산균 중 유일하게 유럽 의료기기 인증마크인 CE인증 ‘class IIb’를 받았으며, 국제·국내 특허 균주 2종과 함께 총 4종의 프로바이오틱스가 포함된 제품이다.
‘더블유밸런스 플러스 CE인증 질 유래 특허균주’는 120년 넘게 유산균을 연구해 온 덴마크 유산균 전문업체 아처 대니얼스 미들랜드(ADM, 옛 비포단)의 유산균 '포뮬러'로 질 감염증, 비뇨관 감염증 및 위장 질환의 치료 또는 예방에 대한 효과를 입증해 국제·국내 특허를 획득, 현재 여러 국가에서 의약품 원료로 사용되고 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화문·스프링클러 없는 아파트... 아이 살리려 4층서 뛴 아빠는 그만...
- 암 걸린 조현병 아버지에게 "죽으시라"고 한 나...어떡해야 하나요
- 한소희, 안중근 의사 사진으로 드러낸 소신…일본 팬 발끈
- 풍자, 반려견 학대 신고에 황당 "어이없는 하루"
- '서울의 봄', '범죄도시3' 꺾었다…올해 최고 흥행작
- [단독] 서울시, 60년 넘게 검증 없이 '보신각 종지기' 특정 가문에 맡겼다
- "더러운 중국 화장실" 오명…시진핑 '화장실 혁명' 성공했나
- 배우 이승연, 50년 만에 친엄마와 상봉 ('아빠하고 나하고')
- '김건희 특검법' 거부하면 '윤심' 꼬리표... 한동훈의 선택은
- 32년 만에 '이달의 독립운동가'로 선정된 이승만...'국가 영웅' 공적 띄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