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기술 적용… 더욱 안전해진 안마의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욘드릴렉스(대표 김진별·신승훈)은 20여 년간 헬스케어 제품에 몰두해 프리미엄 안마의자부터 소형 안마의자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안마의자 브랜드이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비욘드릴렉스는 특허기술을 도입, 안마의자의 안전성을 한층 높였다.
비욘드릴렉스는 안마의자 시장의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더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달 중 미니멀 라이프에 맞는 '마들린'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욘드릴렉스(대표 김진별·신승훈)은 20여 년간 헬스케어 제품에 몰두해 프리미엄 안마의자부터 소형 안마의자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안마의자 브랜드이다.
최근 안마의자가 대중화되면서 안전사고에 대한 우려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비욘드릴렉스는 특허기술을 도입, 안마의자의 안전성을 한층 높였다. 이 특허기술은 안마의자와 지면 사이의 이격 공간에 위치하는 대상물을 감지하는 센서부와 감지센서의 정보를 기반으로 안마의자의 동작을 제어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비욘드릴렉스는 안마의자 시장의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더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달 중 미니멀 라이프에 맞는 ‘마들린’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비욘드릴렉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화문·스프링클러 없는 아파트... 아이 살리려 4층서 뛴 아빠는 그만...
- 암 걸린 조현병 아버지에게 "죽으시라"고 한 나...어떡해야 하나요
- 한소희, 안중근 의사 사진으로 드러낸 소신…일본 팬 발끈
- 풍자, 반려견 학대 신고에 황당 "어이없는 하루"
- '서울의 봄', '범죄도시3' 꺾었다…올해 최고 흥행작
- [단독] 서울시, 60년 넘게 검증 없이 '보신각 종지기' 특정 가문에 맡겼다
- "더러운 중국 화장실" 오명…시진핑 '화장실 혁명' 성공했나
- 배우 이승연, 50년 만에 친엄마와 상봉 ('아빠하고 나하고')
- '김건희 특검법' 거부하면 '윤심' 꼬리표... 한동훈의 선택은
- 32년 만에 '이달의 독립운동가'로 선정된 이승만...'국가 영웅' 공적 띄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