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픽 폭증·해킹에도 통신안정성 유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즈네트(대표 이윤봉)의 Fully hardwired TOE 기술은 네트워크 통신을 위해 시스템이 갖춰야 할 프로세서들을 하드웨어 로직으로 설계하여 기존 대비 2배 이상의 빠른 네트워크 속도와 트래픽 폭증 및 외부 해킹공격에 노출되었을 때에도 정상 동작의 80% 이상의 통신 안정성을 보장한다.
또한 TOE 기술은 세계에 연간 약 1,000만 개의 칩을 공급하며 스마트그리드(EV 충전, 태양광, 배터리시스템 등), 중소형 가전 등 산업 전반의 네트워크 응용에 활용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즈네트(대표 이윤봉)의 Fully hardwired TOE 기술은 네트워크 통신을 위해 시스템이 갖춰야 할 프로세서들을 하드웨어 로직으로 설계하여 기존 대비 2배 이상의 빠른 네트워크 속도와 트래픽 폭증 및 외부 해킹공격에 노출되었을 때에도 정상 동작의 80% 이상의 통신 안정성을 보장한다. 현재까지 32건의 기술특허를 등록했다.
또한 TOE 기술은 세계에 연간 약 1,000만 개의 칩을 공급하며 스마트그리드(EV 충전, 태양광, 배터리시스템 등), 중소형 가전 등 산업 전반의 네트워크 응용에 활용되고 있다.
인터넷 통신칩이 글로벌 시장에 진입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요인은 위즈네트의 솔루션이 전 세계 오픈소스 사용자들의 경험을 통해 공유되고 재사용됨에 따라 사실상 표준이 되었기 때문이다. 위즈네트는 AI 시대에 맞춰 데이터센터에 사용되는 임베디드 시스템 앱에 최적화가 가능한 HW Acceleration 기술을 개발 중이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화문·스프링클러 없는 아파트... 아이 살리려 4층서 뛴 아빠는 그만...
- 암 걸린 조현병 아버지에게 "죽으시라"고 한 나...어떡해야 하나요
- 한소희, 안중근 의사 사진으로 드러낸 소신…일본 팬 발끈
- 풍자, 반려견 학대 신고에 황당 "어이없는 하루"
- '서울의 봄', '범죄도시3' 꺾었다…올해 최고 흥행작
- [단독] 서울시, 60년 넘게 검증 없이 '보신각 종지기' 특정 가문에 맡겼다
- "더러운 중국 화장실" 오명…시진핑 '화장실 혁명' 성공했나
- 배우 이승연, 50년 만에 친엄마와 상봉 ('아빠하고 나하고')
- '김건희 특검법' 거부하면 '윤심' 꼬리표... 한동훈의 선택은
- 32년 만에 '이달의 독립운동가'로 선정된 이승만...'국가 영웅' 공적 띄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