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타스퀘어, 2023년 우수특허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셀타스퀘어(대표 신민경)가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 IT부문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셀타스퀘어는 AI 기반 국내외 특허 등록 4건(미국/중국/유럽), 출원 12건 등을 통해 제약업계의 AI/DX 리더가 되고자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셀타스퀘어 신민경 대표는 "특허대상 선정을 기반 삼아 글로벌 약물감시 기업으로 성장하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셀타스퀘어(대표 신민경)가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 IT부문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2021년 설립 이후 AI/DX 기술을 통해 의약품, 의료기기 등 전주기 부작용 관리를 효율적으로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를 거치며 부작용 약물감시(PV) 업무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규제가 강화되고 있으나 업무의 전문성을 갖춘 제약사는 많지 않다.
셀타스퀘어는 KIDS-원시자료 데이터를 자동으로 분석 및 테이블화 기능의 솔루션 SELTA-TUBE 등 4가지 솔루션을 출시했다.
셀타스퀘어는 AI 기반 국내외 특허 등록 4건(미국/중국/유럽), 출원 12건 등을 통해 제약업계의 AI/DX 리더가 되고자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AI/DX 기술력을 인정받아 유한양행, 대웅제약, 알보젠 등의 탑티어 제약사와도 계약을 체결했다.
셀타스퀘어 신민경 대표는 "특허대상 선정을 기반 삼아 글로벌 약물감시 기업으로 성장하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서울 도심 공원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
- 암 걸린 조현병 아버지에게 "죽으시라"고 한 나...어떡해야 하나요
- "이자 또 올랐네, 연 8.7%"... 막내딸 유치원비까지 막힌 사장님
- 황보라 "남편 김영훈, 임신한 배 발로 차...엉엉 울었다" ('사랑꾼')
- [단독] PF 유탄 맞은 태영건설, 이르면 내일 워크아웃 신청
- 이선균 비보에 연예계 행사 줄줄이 취소…소속사 “억측·추측 자제를“
- "한강식 검사입니다"... 더킹 정우성 사칭해 29억 가로챈 보이스피싱 일당
- "둘째 생겨 6월 이사했는데…" 화마 피해 7개월 딸 구하고 숨진 아빠, 성실한 약사였다
- "아기 장난감도 내다 팔았다"... '영끌' 넘어 '영영끌' 후폭풍
- 이승연 친엄마, 딸과 똑닮은 미모…53년 전 집 떠난 이유 고백 ('아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