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아티스트 응원 동참 “강원대회·겨울여행 함께 즐겨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정상급 케이팝 아티스트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트레저(TREASURE), 악뮤(AKMU)가 전 세계 청소년들의 동계스포츠 축제인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의 성공 개최를 응원에 동참했다.
그룹은 다음 달 19일부터 2월 1일까지 평창·강릉·정선·횡성에서 열리는 2024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문체부 누리소통망에 대회와 선수단을 응원하는 영상을 재능기부로 제작한 후 공개, 누리꾼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레저·스트레이 키즈·악뮤 등
성공개최 기원·무료 예매 안내
국내 정상급 케이팝 아티스트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트레저(TREASURE), 악뮤(AKMU)가 전 세계 청소년들의 동계스포츠 축제인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의 성공 개최를 응원에 동참했다.
그룹은 다음 달 19일부터 2월 1일까지 평창·강릉·정선·횡성에서 열리는 2024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문체부 누리소통망에 대회와 선수단을 응원하는 영상을 재능기부로 제작한 후 공개, 누리꾼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대한민국 청소년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과 대회 성공개최를 기원하고, 대회 무료입장권 예매 등을 안내했다. 대회기간 강원 여행을 독려하는 메시지도 함께 담았다.
트레저는 “모든 경기를 무료 관람할 수 있다. 참가 선수들 모두 응원하겠으니 다치지 말고 노력만큼 값진 결과가 있었으면 한다”고 격려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금 바로 예매하셔서 경기도 보고 겨울여행도 다녀오시라”고, 악뮤 역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겠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번 영상은 최근 페이스북과 트위터,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문체부의 대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됐다.
강정원 문체부 대변인은 “전 세계 청소년들에게 인기 있는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강원2024’ 응원에 힘을 보태줘 매우 감사하고 뜻깊다”며 “모든 경기 관람은이 무료인 ‘강원2024’ 개최 기간 국내외 많은 사람들이 강원도로 와서 경기와 여행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여진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 한 해 직장인들이 가장 힘들었던 점은…“저임금·장시간 노동”
- 원주 무인점포 난장판 만든 ‘문신남’ 잡고 보니 고교생
- 원주 18층 아파트 옥상서 애정행각… "출입 금지" 경고문에 사진 '떡하니'
- 설악산 실종 산악회원 2명, 하루 차이로 숨진채 발견
- “반려동물 유모차가 더 팔렸다”…저출산에 유아용 판매량 앞서
- 도루묵이 사라졌다…따뜻한 바닷물에 어획량 반토막
- ‘경찰도 당했다’ 부고장 사칭 스미싱 문자 주의보
- 성폭행 혐의 전 강원FC 선수 2명 항소심도 중형 구형
- [속보] "LK-99 상온상압 초전도체 근거 전혀 없다"
- 강원 아파트 매매 회전율 최저치 ‘거래 절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