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지 "'아빠' 단어 안 쓰는 딸 마음 아파, ♥김국진 호칭은 아저씨" ('조선의 사랑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의 사랑꾼' 강수지 김국진 부부가 재혼을 앞둔 김슬기, 유현철에 깊이 공감했다.
25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10기 옥순 김슬기와 유현철의 결혼 준비 과정이 공개됐다.
유현철은 "난 내가 믿음직스러운 사람으로 보이고 싶다. 딸 키우는 부모님 입장에서는 성에 처지 않는다"고 걱정했고 김슬기는 유현철을 안심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조선의 사랑꾼' 강수지 김국진 부부가 재혼을 앞둔 김슬기, 유현철에 깊이 공감했다.
25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10기 옥순 김슬기와 유현철의 결혼 준비 과정이 공개됐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으로 출연한 김슬기와 '돌싱글즈'에 출연한 유현철은 연인이 되어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각각 8살 아들, 9살 딸을 키우고 있는 김슬기와 유현철. 한 달에 한 번 아이들과 함께 데이트하는 두 사람. 아이들도 열애를 알고 있다며 유현철은 "딸 앞에서 사랑한다는 얘기도 하고 다 오픈한다"고 밝혔다. 김슬기 역시 "저도 아이한테 얘기를 해놨다. 나중에 결혼할 수도 있다고 얘기도 했다"고 밝혔다.
아이들이 유현철과 김슬기를 부르는 호칭은 이모와 삼촌. 이에 강수지도 "아이들에게 강요하면 안 된다고 생각한다. 편한 호칭으로 불러야 한다"고 밝혔다. 이에 패널들은 "비비안나는 김국진을 뭐라고 부르냐"고 물었고 김국진은 "아저씨라고 한다. 나는 '비비'라고 한다"고 밝혔다.
유현철은 딸 가인이에게 "슬기 이모랑 채록이랑 같이 사는 거 어떠냐"고 물었고 고민하던 가인이는 "좋긴 한데 같이 살다가 싫어지면 말해도 되냐"고 되물었다. 개운하지 않은 가인이의 대답에 유현철의 마음도 복잡해졌다.
딸을 엄마에게 데려다 준 후 생각에 빠진 유현철. 영상을 보던 강수지도 "나도 저런 경험이 있는데 아이한테 미안한 마음이다. 얘는 어떤 마음일까 싶었다. 딸이 감정을 잘 말 안 하려 한다"며 "재혼을 생각하는 사람은 자기보다는 자녀를 생각해서 재혼하려는 마음이 크다. '아빠'라는 말을 안 쓰는 딸을 보면 마음이 아프니까 기회가 되면 아빠를 만들어주고 싶은 마음에 재혼을 하는 분들도 많다"고 밝혔다.
이어 유현철은 김슬기를 만났다. 두 사람은 김슬기의 아빠와 처음으로 인사 드리러 가는 중. 유현철은 "난 내가 믿음직스러운 사람으로 보이고 싶다. 딸 키우는 부모님 입장에서는 성에 처지 않는다"고 걱정했고 김슬기는 유현철을 안심시켰다.
유현철은 예비 장인어른의 성향을 파악하기 위해 "전 사위랑은 관계가 어땠냐"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이에 김슬기는 "전 사위는 일단 술을 못 마셨다. 아빠는 술을 되게 좋아한다"고 답했다. 하지만 유현철은 또 한 번 똑같은 질문을 했고 김슬기는 "서로 어려워했다. 관계는 상대적인 거고 내가 잘하면 상대도 잘할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어색한 어른들은 채록이에게만 시선이 쏠렸다. 예비 장모님은 "슬기 아빠가 그래도 사윗감이 오니까 좋은가 보다"라고 분위기를 풀어줬지만 예비 장인어른과 유현철은 어색함에 눈도 못 마주쳤다.
그러나 화기애애한 듯한 분위기는 금세 살벌해졌다. 다음 이야기 예고에서 장모님은 "난 이건 아니라고 본다"고 버럭했고, 김슬기도 "그 정도 의지는 없었던 거지"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허가령, 극성 男팬이 휘두른 흉기에 사망..향년 26세
- “솔로 끝” 구본승♥서동주, 결혼하나..“이상화♥강남 같은 최고의 궁합”→전화번호 교환 (동치미)
- 이혜영 “前남편 이상민에 자발적 영상편지..자꾸 이혼 언급 탁재훈 열받아”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논란 속 8개월만에 SNS 복귀 “플리마켓 진행→수익금 기부”
- 고개가 90도 굽었던 이봉주, 허리 꼿꼿..기적적으로 회복된 근황 [SC이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