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여에스더, 요트 구매 반대 "홍혜걸, 이봉원 두 사람 만나지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홍혜걸의 아내 여에스더가 요트 구매를 반대했다.
이봉원은 홍혜걸이 요트를 구매할 수 있을 것 같다는 가능성을 느끼고 선주로 모시며 홍혜걸에게 요트 구매를 설득했다.
그러나 홍혜걸은 아내인 여에스더의 허락이 필요하다고 망설였고, 결국 여에스더에게 전화를 연결했다.
여에스더는 "홍혜걸 보고 (요트) 사라고 그러시는 거냐?"라며 "(박)미선 씨하고 만나서 의논을 해도 절대 이뤄지지 않을 것"이라고 반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동상이몽2' 홍혜걸의 아내 여에스더가 요트 구매를 반대했다.
2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운명'에서는 요트를 탄 낭만파 사나이들의 이야기가 방송됐다.
이날 이봉원은 의사 겸 방송인 홍혜걸과 요트 여행에 나섰다. 이봉원은 홍혜걸이 요트를 구매할 수 있을 것 같다는 가능성을 느끼고 선주로 모시며 홍혜걸에게 요트 구매를 설득했다.
그러나 홍혜걸은 아내인 여에스더의 허락이 필요하다고 망설였고, 결국 여에스더에게 전화를 연결했다.
여에스더는 "홍혜걸 보고 (요트) 사라고 그러시는 거냐?"라며 "(박)미선 씨하고 만나서 의논을 해도 절대 이뤄지지 않을 것"이라고 반대했다. 더불어 여에스더는 "그럴 거면 두 분 만나지 마세요! 알랭 드롱이 나타나도 안된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지켜보던 서장훈도 은은한 구매욕구를 드러냈지만, 이내 배멀미가 심하다는 이유로 구매를 완곡히 거절해 웃음을 줬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동상이몽2']
동상이몽2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노출 청소년 돕겠다"… 권지용의 선택은 노블리스 오블리제 [TD현장]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구치소 동기, 전청조는 위아래 다 여자"
- '노출 중독' 브리트니 스피어스 無모자이크 누드 논란 [TD할리웃]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