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차세찌, 결혼 5년차 부부의 러블리 투샷 "바빴지만 따뜻한 크리스마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채아가 남편과의 따뜻한 크리스마스 일상을 공개했다.
25일 한채아는 "차차아빠랑 아침부터 미사보고...이것저것 정신 없이 바빴지만 따뜻한 크리스마스"라며 크리스마스 일상을 전했다.
'차범근 며느리'로 유명한 한채아는 남편 차세찌와의 투샷을 오랜만에 공개해 달달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결혼과 딸을 출산 후에 찍은 첫 작품인 가운데, 한채아는 인터뷰에서 배우 활동을 적극 응원해주는 남편임을 밝히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한채아가 남편과의 따뜻한 크리스마스 일상을 공개했다.
25일 한채아는 "차차아빠랑 아침부터 미사보고...이것저것 정신 없이 바빴지만 따뜻한 크리스마스"라며 크리스마스 일상을 전했다.
이어 "아 그리고 셀카가 뿌였게 나왔던 건.. 사이즈가 안 맞는 액정보호필름 때문이었다는 이야기…"라고 덧붙이며 남편과의 투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채아는 지난 2018년 차범근 전 국가대표 축구 감독의 아들 차세찌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차범근 며느리'로 유명한 한채아는 남편 차세찌와의 투샷을 오랜만에 공개해 달달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한편 최근 한채아는 영화 '교토에서 온 편지'로 스크린에 복귀했다. 결혼과 딸을 출산 후에 찍은 첫 작품인 가운데, 한채아는 인터뷰에서 배우 활동을 적극 응원해주는 남편임을 밝히기도 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허가령, 극성 男팬이 휘두른 흉기에 사망..향년 26세
- “솔로 끝” 구본승♥서동주, 결혼하나..“이상화♥강남 같은 최고의 궁합”→전화번호 교환 (동치미)
- 이혜영 “前남편 이상민에 자발적 영상편지..자꾸 이혼 언급 탁재훈 열받아”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논란 속 8개월만에 SNS 복귀 “플리마켓 진행→수익금 기부”
- 고개가 90도 굽었던 이봉주, 허리 꼿꼿..기적적으로 회복된 근황 [SC이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