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원 요트여행 “♥박미선 제주도 가족여행 영상보고 알아”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봉원이 아내 박미선 모르게 요트여행을 떠나며 당당한 이유를 말했다.
12월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개그맨 이봉원은 요트 여행을 떠났다.
이봉원이 인사한 상대는 요트로 세계일주하는 해양모험가 김승진 선장.
아내 박미선도 요트여행에 대해 알고 있느냐는 질문에 이봉원은 모르고 있다며 아내 박미선 역시 자신 모르게 가족여행을 다녀왔다고 "엄마랑 애들 데리고 제주도 다녀왔더라. 영상을 봤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봉원이 아내 박미선 모르게 요트여행을 떠나며 당당한 이유를 말했다.
12월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개그맨 이봉원은 요트 여행을 떠났다.
이봉원은 인천 서해에서 요트 생활을 즐기는 모습으로 모두의 우려를 샀다. 그토록 원하던 억대 요트를 드디어 구입한 것인지 의심을 산 것. 김숙은 “박미선 언니 난리 나겠다”고 걱정했다.
하지만 다음 순간 이봉원은 누군가에게 “안녕하세요”라고 깍듯하게 인사했다. 이봉원이 인사한 상대는 요트로 세계일주하는 해양모험가 김승진 선장. 김승진이 “배에서 자니 어떠냐”고 묻자 이봉원은 “너무 좋다”고 답했다.
서장훈은 “저게 선장님 배냐”며 놀랐고 김구라는 “그렇지. 봉원이 형이 돈이 어디 있냐”고 반응했다. 배에는 이봉원, 김승진 외에 홍혜걸도 타고 있었다.
아내 박미선도 요트여행에 대해 알고 있느냐는 질문에 이봉원은 모르고 있다며 아내 박미선 역시 자신 모르게 가족여행을 다녀왔다고 “엄마랑 애들 데리고 제주도 다녀왔더라. 영상을 봤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지혜는 “서로 구독은 하나보다. 다행이다”고 반응했고 김구라는 “가족여행에 아들이 없는데 어머니도 이해하냐”고 질문했다. 이봉원은 “엄마가 애 엄마(박미선)를 더 따른다”고 답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찰스♥한고운, 파경설에 입열었다 “벗어나고 싶었다” 폭풍오열(동상이몽)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김호진♥’ 김지호 49세 맞아? 20대도 기죽이는 탄탄 복근 과시
- 52세 오연수, 강남 사모님의 백화점 쇼핑‥단발머리로 더한 시크美
- 제주 간 이효리, ♥이상순 아파서 조용한 크리스마스 “모두 평안하길”
- 소유진, ♥백종원과 크리스마스 홈파티‥트리 스케일이 백화점급
- ‘박지윤 이혼’ 최동석 “인생 한 번, 더 잘 살 거야…자주 웃는 사람이 승자” 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