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봉원, 고액 요트서 기상... 김구라 “돈이 어딨어” 웃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이봉원이 요트에서 아침을 맞이했다.
2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크리스마스 특집 2탄으로 '혼자남 대부' 이봉원의 호화 요트 살이가 그려졌다.
이봉원이 "선장님 배다"고 설명하자, 김구라는 "그렇지. 봉원 형이 돈이 어딨어"라며 너스레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크리스마스 특집 2탄으로 ’혼자남 대부‘ 이봉원의 호화 요트 살이가 그려졌다.
이날 낯선 곳에서 일어난 이봉원은 양치질과 쌍화차로 아침을 시작했다. 이봉원이 있던 곳은 요트 안이었고 보는 이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김구라는 “일 벌렸다”며 걱정하기도. 하지만 요트의 주인은 무동력 세계 일주를 한 김승진 선장의 요트였다.
이봉원이 “선장님 배다”고 설명하자, 김구라는 “그렇지. 봉원 형이 돈이 어딨어”라며 너스레 떨었다. 김구라는 “가게에서는 사장인데 여기서는 (종업원이다)”고 웃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상이몽2’ 서장훈, ‘3년 안 재혼’ 발언 후회... “미혼이 낫겠어”
- [종합] ‘회장님네’ 주현미 “故송해, 평양서 여동생 재회 기대→생사도 확인 못해”
- ‘회장님네’ 조항조 “가수 데뷔? 이은하 父에 캐스팅”
- ‘회장님네’ 주현미 “子 학급회장 못 하게 해... 졸업식도 못 가”
- ‘회장님네’ 주현미, 화교 父 향한 그리움 “원망했다... 임종 못 지켜”
- ‘웰컴투 삼달리’ 지창욱 신혜선, 과몰입 부른 열연의 비결
- ‘서울의 봄’ 올해 흥행 1위...‘범죄도시3’ 넘었다
- ‘조선의 사랑꾼’ 재혼 김슬기♥유현철 “안정적 보금자리 준비중”
- ‘돈쭐’ 저스트절크 매력에 허우적...“이기고 싶지 않다”
- ‘모래에도 꽃이 핀다’ 장동윤 짠내 나는 성장통에 쏟아지는 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