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서장훈, ‘3년 안 재혼’ 발언 후회... “미혼이 낫겠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서장훈이 다시 미혼 선언을 했다.
2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서장훈이 최근 재혼 발언에 대해 당혹스러움을 드러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서장훈이 최근 재혼 발언에 대해 당혹스러움을 드러냈다.
이날 김숙은 “오늘 각양각생이다. 미혼, 돌싱, 새혼, 각집 살이, 기생살이까지”라며 “솔직히 여기서 가장 부러운 사람이 누구냐”고 물었다. 이지혜는 “저는 솔직히 새혼이 부럽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김구라는 “많이들 부러워하더라”며 웃기도.
최근 재혼을 언급했던 서장훈은 “이렇게까지 이 얘기가 나오느니 미혼이 낫겠다 싶다”고 다급히 입막음 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회장님네’ 주현미 “故송해, 평양서 여동생 재회 기대→생사도 확인 못해”
- ‘회장님네’ 조항조 “가수 데뷔? 이은하 父에 캐스팅”
- ‘회장님네’ 주현미 “子 학급회장 못 하게 해... 졸업식도 못 가”
- ‘회장님네’ 주현미, 화교 父 향한 그리움 “원망했다... 임종 못 지켜”
- ‘웰컴투 삼달리’ 지창욱 신혜선, 과몰입 부른 열연의 비결
- ‘서울의 봄’ 올해 흥행 1위...‘범죄도시3’ 넘었다
- ‘조선의 사랑꾼’ 재혼 김슬기♥유현철 “안정적 보금자리 준비중”
- ‘돈쭐’ 저스트절크 매력에 허우적...“이기고 싶지 않다”
- ‘모래에도 꽃이 핀다’ 장동윤 짠내 나는 성장통에 쏟아지는 응원
- ‘혼례대첩’ SF9 휘영 종영소감 “첫 사극 도전, 소중한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