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과 이혼' 율희, 삼남매와 보낸 크리스마스…망가진 케이크도 "나름 힙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붐 출신 율희가 삼남매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냈다.
율희는 25일 "추우니까 이브날은 커뮤니티 센터에서 왔다갔다"라며 크리스마스 일상을 공개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 위해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샀지만 쌍둥이 딸이 케이크를 세워 바로 망가진 것.
이어 율희는 "메리크리스마스"라며 아들 재율 군과 쌍둥이 딸들과 함께 한 크리스마스 일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라붐 출신 율희가 삼남매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냈다.
율희는 25일 "추우니까 이브날은 커뮤니티 센터에서 왔다갔다"라며 크리스마스 일상을 공개했다.
또 "사오자마자 케이크 세워버린 막둥쓰..저 상태로 초 불었는데 나름 힙하다"라며 무너진 케이크도 공개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 위해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샀지만 쌍둥이 딸이 케이크를 세워 바로 망가진 것. 그러나 이도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남았다.
이어 율희는 "메리크리스마스"라며 아들 재율 군과 쌍둥이 딸들과 함께 한 크리스마스 일상을 공개했다. 촛불 앞에서 손을 모으고 케이크 먹을 준비에 들뜬 딸의 모습이 귀여움을 더한다.
한편, 율희와 최민환은 지난 4일 결혼 5년 만에 이혼을 발표했다. 율희는 "현재 아이들은 많은 시간 고민한 끝에 현실적인 문제들과, 최대한 심리적인 불안함이 크지 않도록 지금까지 생활하던 공간에서 지내는 게 맞다는 판단을 하여 아이아빠가 양육하고 있으며, 저 역시 그만큼 엄마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게 아이들과 자주 만남을 가지며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많은 대화 끝에 서로의 행복을 위해 내린 결코 쉽지만은 않았던 선택이니,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허가령, 극성 男팬이 휘두른 흉기에 사망..향년 26세
- “솔로 끝” 구본승♥서동주, 결혼하나..“이상화♥강남 같은 최고의 궁합”→전화번호 교환 (동치미)
- 이혜영 “前남편 이상민에 자발적 영상편지..자꾸 이혼 언급 탁재훈 열받아”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논란 속 8개월만에 SNS 복귀 “플리마켓 진행→수익금 기부”
- 고개가 90도 굽었던 이봉주, 허리 꼿꼿..기적적으로 회복된 근황 [SC이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