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피해 고백' 안정환 "가해자 용서했지만 지금도 기억나" (시골경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이 과거 학교폭력 피해를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25일 MBC 에브리원 '시골경찰 리턴즈2'에서는 안정환 김용만 정형돈 김성주의 경찰 도전기가 펼쳐졌다.
이날 안정환과 김성주는 학교폭력 예방 교육을 위해 초등학교를 방문했다.
또 안정환은 "나도 초등학생 때 폭력을 당한 적이 있다"는 고백으로 아이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MBC 에브리원 ‘시골경찰 리턴즈2’에서는 안정환 김용만 정형돈 김성주의 경찰 도전기가 펼쳐졌다.
이날 안정환과 김성주는 학교폭력 예방 교육을 위해 초등학교를 방문했다. 이들은 유쾌한 상황극을 통해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학교폭력의 정의와 범위를 소개하고 예방과 근절의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신체적으로 폭력을 당했거나 마음의 상처를 입었을 땐 일단 부모님에게 상의를 하고 선생님께 알려야 한다. 117로 연락을 하면 학교 전담 경찰관이 전화를 받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안정환은 “나도 초등학생 때 폭력을 당한 적이 있다”는 고백으로 아이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안정환은 “성인이 됐는데도 아직도 그때 기억이 난다”면서 “지금은 그 친구를 용서했지만 나이가 들어 성인이 돼도 기억이 나더라. 절대 폭력을 써선 안 된다”라고 당부했다.
사진 = ‘시골경찰 리턴즈2’ 방송화면 캡처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새 소속사 오드 아틀리에 설립 “홀로서기” [DA★]
- 추신수 딸 추소희 양, 산타 치어리더 [포토]
- 430억 저택 방송 최초 공개, 금+명품으로 도배했네 ‘헉’ (세모집)[TV종합]
- ‘활동중단’ 지석진 근황, ‘런닝맨’ 영상통화 깜짝 등장 ft.투바투
- 최경환♥박여원, 빚 7억인데…탈모약 들먹이며 여섯째 임신 갈등 (살림남)[TV체크]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