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26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3. 12. 25. 20:09
■ 예능 ■ 벌거벗은 세계사(tvN 오후 8시40분) = ‘크리스마스의 비밀’ 2탄이 계속된다. 이날 방송은 세계 각지의 산타를 소개하며 “심지어 증기선을 타고 이동한 산타도 있었다”고 전한다. 이에 방송인 이혜성은 “이건 진짜 산업혁명 산타클로스네요”라고 말한다. 크리스마스의 상징인 ‘캐럴’에 숨겨진 비밀도 공개된다. “제1차 세계대전 당시 캐럴로 인해 총성이 멈췄다”는 이야기도 들어본다.
■ 영화 ■ 새해전야(OCN 무비즈2 오후 9시) = 이혼 4년 차인 형사 지호(김강우)는 강력반에서 좌천되고 신변보호 업무를 한다. 일명 ‘자만추’인 그는 자연스러운 만남을 꿈꾸며 운명의 상대를 기다린다. 그러던 중 이혼 소송을 벌이고 있는 재활 트레이너 효영(유인나)을 만난다. 그는 남편으로부터 신변 보호를 요청하고 지호는 효영을 경호하기 시작한다. 이내 가까워진 두 사람의 사랑 이야기를 엿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