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안동시 MVP 공무원 김익모 글로벌축제팀장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안동시가 올해 안동시 최우수공무원(MVP)에 김익모(46) 글로벌축제팀장이, 최우수부서로 자원순환과를 선정했다.
안동시는 2023년 한 해 동안 시정추진에 탁월한 성과를 낸 우수부서 및 공무원을 선정, 발표했다.
이어 공간정보 발전에 이바지한 토지정보과 김승년 공간정보팀장과 안동시 교육발전특구 지정을 추진해 지역인재양성 및 일자리창출에 공헌한 평생교육과 이소영 주무관이 우수 공무원으로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우수부서 자원순환과 · 우수부서 관광정책과·농업기술지원센터
사진 좌측부터 관광정책과 김종연, 김도균 주무관, 김익모 글로벌축제팀장(안동시 제공)" border=0 />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안동시가 올해 안동시 최우수공무원(MVP)에 김익모(46) 글로벌축제팀장이, 최우수부서로 자원순환과를 선정했다.
안동시는 2023년 한 해 동안 시정추진에 탁월한 성과를 낸 우수부서 및 공무원을 선정, 발표했다. 평가는 올해 추진한 주요업무 자체평가, 시정주요시책 평가, 다면평가 및 조정평가를 토대로 진행됐다.
김익모 팀장은 사계절 축제 개최를 통해 국내·외 관광객 유치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 팀장은 "1년간 여러 축제를 추진하면서 정신없이 바쁜 한 해를 보냈다. 함께 고생한 팀원들 덕분에 과분한 상까지 받게 된 것 같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주문으로 알고 내년에는 명품 사계절 축제로 안동에 1천만 관광객 시대를 여는데 더욱 정진하겠다"고 했다.
이어 공간정보 발전에 이바지한 토지정보과 김승년 공간정보팀장과 안동시 교육발전특구 지정을 추진해 지역인재양성 및 일자리창출에 공헌한 평생교육과 이소영 주무관이 우수 공무원으로 선정됐다.
최우수 부서에는 '내내내 운동'과 클린하우스 정비로 깨끗한 도시 조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자원순환과가 선정됐다.
우수부서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관광객 유치와 축제 발전에 기여한 관광정책과, 농업재해 대응과 외국인 계절근로자 유치로 주목받은 농업기술센터가 수상했다. 장려상은 안전재난과, 투자유치과, 평생학습원이 선정됐다.
안동시는 매년 시책추진 종합평가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우수 부서, 우수 공무원을 선정해 표창한다.
직원 사기 진작과 행정 혁신을 유도하여 시정추진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함이다. 시상은 오는 29일 종무식에서 할 예정이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울릉도등 전국 섬주민 교통권 보장 받는다…준공영제 확대,1일 생활권 구축
- 우충무 영주시의원, 악의적 추측성보도 지역일간지 기자 언론중재위 재소
- [기고] 울릉도의 대변신<6>막걸리에서 와인 그리고 수제맥주까지
- 봉화싱크탱크 톡!톡 제안시책, 최우수 ‘긍정의 힘팀’ 선정
- 고령군, '대가야축제' 문체부 2024~2025 문화관광축제에 선정
- [인사]포항시·상주시·의성군·울진군
- 포스코 포항제철소 화재…대부분 공장 가동 중단
- 대구사이버대 언어치료학과 한아름 학생, 언어재활사 2급 국가시험 전국 수석 합격
- 계명대 양궁부 서민기 선수, 학교에 2000만원 발전기금 전달
- 호산대, 학생주도형 자율설계 교양 교육모델 공모전 시상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