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연준·ITZY 유나, 정국·제니 솔로곡 재해석..색다른 매력 [2023 가요대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과 ITZY의 유나가 방탄소년단 정국과 블랙핑크 제니의 솔로곡 커버 무대를 꾸몄다.
특히 이날 1부 마지막 무대는 연준과 유나가 '나는 SOLO'라는 테마로 정국과 제니의 솔로곡을 커버하는 스페셜 스테이지를 선보였다.
연준은 소속사 선배인 정국의 '3D (feat. Jack Harlow)' 무대를 꾸몄다.
연준은 여유로우면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정국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과 ITZY의 유나가 방탄소년단 정국과 블랙핑크 제니의 솔로곡 커버 무대를 꾸몄다.
25일 오후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3 SBS 가요대전’에서는 올 한 해를 빛낸 다양한 가수들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특히 이날 1부 마지막 무대는 연준과 유나가 '나는 SOLO'라는 테마로 정국과 제니의 솔로곡을 커버하는 스페셜 스테이지를 선보였다. '나는 SOLO' 스페셜 스테이지는 솔로 활동에 나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K팝 아티스트들의 활약이 돋보였던 2023년의 K팝 트렌드를 반영한 테마로 구성됐다.
먼저 유나는 제니의 'You & Me’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화이트 의상을 입고 등장한 유나는 우아하고 유려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연준은 소속사 선배인 정국의 ‘3D (feat. Jack Harlow)’ 무대를 꾸몄다. 연준은 여유로우면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정국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mk3244@osen.co.kr
[사진]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