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보호소 위해 성인 사이트 모델 데뷔한 英 방송인 “내 가슴으로 직원들 월급 지급”[할리웃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국의 방송인이자 보디빌더인 조디 마시(45)가 현재 운영하는 동물 보호소 재정난을 해결하고자 성인 사이트에 사진을 올렸다.
조디 마시는 24일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과 인터뷰에서 재정난에 시달리는 동물 보호소를 위해 해외 성인 사이트에서 직접 사진을 올려 6만 파운드(한화 약 9930만 원)를 모금했다고 밝혔다.
마시는 이와 더불어 동물 보호소인 프립스 농장에서 건축업자로 일하는 남자친구 마크와 관계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기자] 영국의 방송인이자 보디빌더인 조디 마시(45)가 현재 운영하는 동물 보호소 재정난을 해결하고자 성인 사이트에 사진을 올렸다.
조디 마시는 24일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과 인터뷰에서 재정난에 시달리는 동물 보호소를 위해 해외 성인 사이트에서 직접 사진을 올려 6만 파운드(한화 약 9930만 원)를 모금했다고 밝혔다. 그는 인터뷰에서 “내 가슴으로 울타리 비용은 물론 직원들의 임금도 지불했다”고 말했다.
마시는 이와 더불어 동물 보호소인 프립스 농장에서 건축업자로 일하는 남자친구 마크와 관계를 밝혔다. 그는 “우리는 모두 동물권을 위해 일하고 있고 이건 우리의 관계보다도 우선시된다”고 설명했다.
마시는 지난해 전 연인인 빌리 콜린스가 자신과 교제 중 여러 여성에게 성적 사진을 구걸했다는 걸 알고 “나는 그에게 세상을 준 데다 소울메이트를 찾았다고 생각했다”고 좌절하기도 했다.
그는 인터뷰에서 “과거 마음의 문제 때문에 나쁜 연애를 선택했다. 지금 연애는 성인 관계(성숙한 관계)라고 처음 부르는 걸 좋아한다”라며 “이걸 사랑이라 정의하지는 않지만 나는 매일 그 사람을 사랑한다는 걸 받아들이고 있다”고 말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홍철, 휠체어 타고 지팡이 짚은 충격 근황 “결국 이 지경까지...”
- 유재석 200억 강남땅 현금매입, 자금출처 준비해야 한다.[스타稅스토리]
- ‘이혼’ 강제공개 강성연 “합의 없이 쓴 글 속상하지만” 전남편 김가온과 온도차 입장
- ‘60억 건물주’ 기안84 “헝그리 정신 품고 있다.. 닌텐도 월드처럼 ‘기안랜드’ 어떤가”
- 송민규·곽민선, 파리 데이트?…에펠탑 사진 공개 후 열애설 솔솔
- 배우 김강우, 서울 서초구 건물 45억원에 판매…시세차익은 글쎄?
- 황재균 “♥지연이 먼저 꼬셨다.. ‘웃는 게 예쁜 여자가 이상형’ 했더니 돌직구 날리더라” (
- ‘기스트암 극복’ 남우현, ‘불후의 명곡’ 출연해 깊은 울림 선사…“복부 15㎝ 절개해 수술”
- “박진영 청룡 무대 때 많이 아팠구나”…가창력 논란 싹 날려버린 ‘KBS 2023 연예대상’ 무대
- 김종민·딘딘, 스태프 축의금으로 엇갈린 희비…“안돼,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