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카누 탄 산타 등장 ‘눈길’
이민우 기자 2023. 12. 25. 18:13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센트럴파크에 카누를 탄 산타클로스가 등장, 주민은 물론 관광객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25일 연수카누연맹에 따르면 이강구 인천시의원(국민의힘·연수5)와 함께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색 이벤트를 했다. 이번 이벤트는 인천관광공사, 연수경찰서 청육회, 메나테크코리아가 후원했다. 이 이벤트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이어지는 등 송도지역 이색 민간 행사로 자리잡고 있다.
이 시의원을 비롯해 카누연맹 관계자 등은 이날 산타클로스 복장을 하고 송도지역 어린이들에게 카누를 타는 방법 등을 알려주기도 했다. 이 때문에 송도 센트럴 파크를 찾은 가족과 연인 등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했다.교육했다.
한 송도 주민 A씨는 “화이트 크리스마스에 아이들과 함께 공원 산책 중 만난 카약탄 산타들을 보고 너무 즐거웠다”고 말했다.
이 시의원은 ”송도라는 도시가 가지는 멋진 경관과 어우러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민들에게 보여드리고 기억에 남을 추억을 남겨 드리고 싶어 시작한 이벤트”라며 “앞으로 더욱 특색있게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민우 기자 lmw@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기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기고] 겨울철 위험기상을 대비하는 끝없는 도전
- [천자춘추] ‘음주운전 방지장치’ 의무화
- 김용성 경기도의원 "희귀질환 지원 조례 유명무실…예산 만들겠다" [고통의굴레, 희귀질환]
- 인천 백령‧대청 꽃게 ‘풍어’…남북 긴장 속 어민들 모처럼 함박웃음
- 과천시 도시계획조례 개정 추진…지정타 제약·바이오 연구소 입주하나
- 인천의료원, 심뇌혈관센터 내년초 문 여는데 의사 없어…채용 공고에도 신청자 0명
- 마이크로소프트와 손잡는 인천... 인천경제청, 스타트업 육성 '협업'
- [영상] 용인특례시의회, “지방의회 독자 감사기구 설치 필요”
- “13월의 월급은 얼마?”…모레부터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 제공
- 인천사서원, 법무부와 법률구조서비스 플랫폼 구축 협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