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가요대전', 위조 티켓 피해 속출…"경찰 수사 의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SBS 가요대전' 위조 티켓의 등장으로 사기 피해가 속출했다.
SBS 측은 경찰에 수사를 의뢰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25일 SBS 측 관계자는 위조 티켓과 관련해 본지에 "공연 당일, 현장에서 피해 사실을 알게 된 후 바로 경찰에 수사 의뢰한 상황이다. 정확한 피해 규모는 파악 중에 있다"고 말했다.
'2023 SBS 가요대전' 위조 티켓의 등장으로 피해자들이 속출한 가운데 각종 SNS에서는 이에 대한 게시물들이 공유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측 "정확한 피해 규모 파악 중"
'2023 SBS 가요대전' 위조 티켓의 등장으로 사기 피해가 속출했다. SBS 측은 경찰에 수사를 의뢰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25일 SBS 측 관계자는 위조 티켓과 관련해 본지에 "공연 당일, 현장에서 피해 사실을 알게 된 후 바로 경찰에 수사 의뢰한 상황이다. 정확한 피해 규모는 파악 중에 있다"고 말했다.
'2023 SBS 가요대전' 위조 티켓의 등장으로 피해자들이 속출한 가운데 각종 SNS에서는 이에 대한 게시물들이 공유되고 있다. 일부 K-팝 팬들은 위조 티켓 문제로 공연장에 입장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2023 SBS 가요대전'은 이날 오후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동방신기·샤이니·엔시티 127·엔시티 드림·더보이즈·프로미스나인·스트레이 키즈·(여자)아이들·에이티즈·있지·투모로우바이투게더·크래비티·스테이씨·에스파·엔하이픈·아이브·엔믹스·르세라핌·뉴진스·싸이커스·보이넥스트도어·제로베이스원·라이즈·니쥬·앤팀 등이 참석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이승연, 50년 만에 친엄마와 상봉 ('아빠하고 나하고')
- 김새롬, 직접 재혼설 해명 "연인과 헤어졌다"
- 배우 이인혜, 엄마 됐다…"아기 잘 낳고 돌아왔어요"
- 서태지의 반가운 인사 "딸 많이 자랐다…가족에게 큰 힘 돼"
- '오뚜기 3세' 함연지, 돌연 유튜브 운영 중단…이유는?
- '1박 2일', '2023 KBS 연예대상' 대상...'홍김동전' 주우재는 오열 [종합]
- 정우성 '천만 배우' 됐다…'서울의 봄', 천만 관객 돌파
- '마에스트라' 김영재, 불륜 이어 이영애 또 배신…시청률 '5%'
- 강경준 아들, '고려 거란 전쟁' 관청 신하 역 도전 ('슈돌')
- 주우재, 우수상 수상에 오열..."우리 진짜 잘했다" ('2023 KBS 연예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