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암 극복' 진성, 1200평 농장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혈액암을 극복한 '안동역에서'의 가수 진성이 건강 요리를 선보인다.
진성은 25일 오후 8시1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에서 경기 고양에 위치한 약 3966㎡(약 1200평) 규모의 농장을 공개한다.
특히 이날엔 6시면 찾아오는 '청년회장'으로 주목 받는 새신랑 개그맨 손헌수, 노래 '한잔해'로 유명한 특전사 출신 가수 박군, TV조선 '미스터트롯2' 진(眞) 출신 가수 안성훈이 초대돼 진성과의 특별한 인연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혈액암을 극복한 '안동역에서'의 가수 진성이 건강 요리를 선보인다.
진성은 25일 오후 8시1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에서 경기 고양에 위치한 약 3966㎡(약 1200평) 규모의 농장을 공개한다.
이곳에서 직접 담근 십년 묵은 된장과 고추장, 농사지은 무와 배추 등을 자랑한다. 특히 이날엔 6시면 찾아오는 '청년회장'으로 주목 받는 새신랑 개그맨 손헌수, 노래 '한잔해'로 유명한 특전사 출신 가수 박군, TV조선 '미스터트롯2' 진(眞) 출신 가수 안성훈이 초대돼 진성과의 특별한 인연을 전한다.
진성은 세 살 무렵 부모가 집을 나가 친척 집을 전전하며 살았던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밥이라도 제때 먹을 수 있는 고아원 아이들이 그렇게 부러워 보였다"고 말해 모두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카바레 무대부터 시작했던 무명시절 뒷이야기부터 메들리 4대 천왕을 거쳐 노래 '안동역에서'로 인생 역전하기까지 인생 풀 스토리를 전한다.
안성훈과 박군도 무명시절과 어려웠던 어린 시절을 되돌아본다. 무명 당시 가수를 그만두고 어머니와 주먹밥 집을 운영하던 안성훈은 '미스터트롯2'에 재출연해 '진(眞)'을 차지하며 부모에게 안성 전원주택을 선물한 성공 일화를 털어놓는다. 이어 박군은 3개월 시한부 판정을 받았던 어머니가 어린 박군을 위해 7년을 버티다 군 복무 중에 돌아가신 가슴 아픈 사연을 고백한다.
특히 이날 진성은 49세 늦은 나이에 만난 아내와의 첫 만남부터 결혼하기까지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도 공개한다. 몇 년 전 혈액암과 심장판막증 투병 당시 항암에 좋다는 백도라지를 캐러 산에 갔다가 굴러 떨어지기까지 했던 아내의 사랑과 헌신 덕분에 마음을 다잡고 병마를 극복해낸 사연을 풀어내며 눈시울을 붉힌다.
아울러 이날 방송에서는 현역 트로트 가수들이 모인 만큼 '한잔해', '가지마', '안동역에서', '태클을 걸지마' 등이 이어지는 농장 미니 콘서트가 열린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