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냐 AND냐?' 2023 최강 몬스터즈 드라마의 결말은? (최강야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5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72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대학리그 올스타팀의 경기가 진행된다.
최강 몬스터즈는 이번 시즌 남은 단 한 경기에서 승리해야 2024시즌에도 야구를 할 수 있다.
투수조 조장 송승준은 "생각했던 것보다 우리는 더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깁시다"라고 최강 몬스터즈와 자신을 향한 굳은 결심을 드러낸다.
'최강야구' 72회는 25일 밤 10시 30분에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72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대학리그 올스타팀의 경기가 진행된다.
최강 몬스터즈는 이번 시즌 남은 단 한 경기에서 승리해야 2024시즌에도 야구를 할 수 있다. 승리를 향한 각오가 그 어느 때보다 남다른 가운데, 팽팽한 긴장감이 최강 몬스터즈를 에워싼다.
김성근 감독은 신중하게 올 시즌 마지막 라인업을 작성하고, 각자의 임무를 부여 받은 최강 몬스터즈는 서로를 향해 파이팅을 가득 담은 말들을 건넨다. 정근우는 “오늘 느낌이 너무 좋다. 하던 대로 편하게 하면 좋은 결과 있을 거다”라고 말했으며, 이대호는 “아무 걱정하지 말고 야구에만 집중합시다”라고 사기를 끌어 올린다.
투수조 조장 송승준은 “생각했던 것보다 우리는 더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깁시다”라고 최강 몬스터즈와 자신을 향한 굳은 결심을 드러낸다.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은 경기 시작 전부터 엄청난 응원 열기를 전한다. 최강 몬스터즈는 관중들의 응원에 묘한 감정에 휩싸인다. 그들은 저마다의 방식으로 몸을 풀며 경기를 준비하고, 제작진도 각자의 자리에서 자신의 임무를 충실히 수행한다.
이번 경기가 최강 몬스터즈의 ‘END’가 될지, 아니면 다음 시즌과 함께하는 ‘AND’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강야구’ 72회는 25일 밤 10시 30분에 방송한다.
사진 제공 :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새 소속사 오드 아틀리에 설립 “홀로서기” [DA★]
- 한봄 오열, 자진 하차 결정 ‘안타까워’ (현역가왕)
- 430억 저택 방송 최초 공개, 금+명품으로 도배했네 ‘헉’ (세모집)[TV종합]
- ‘활동중단’ 지석진 근황, ‘런닝맨’ 영상통화 깜짝 등장 ft.투바투
- 최경환♥박여원, 빚 7억인데…탈모약 들먹이며 여섯째 임신 갈등 (살림남)[TV체크]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