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파원 25시’ 이찬원, 핀란드서 온 크리스마스 엽서에 감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톡파원 25시'가 크리스마스의 낭만을 선사한다.
25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에서는 크리스마스 마켓과 산타클로스 마을이 있는 크리스마스 명소로 향한다.
MC 이찬원에게 산타클로스 마을의 우체국에서 파는 아기자기한 엽서가 도착해 그를 감동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톡파원 25시'는 오늘(25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에서는 크리스마스 마켓과 산타클로스 마을이 있는 크리스마스 명소로 향한다.
독일 ‘톡(TALK)’파원이 함부르크 곳곳의 매력을 알린다. 부산교라고 이름 붙여진 특별한 다리와 세계 최대 규모의 창고 시설 슈파이허슈타트, 오래된 창고에 유리 구조물을 올린 엘브필하모니를 방문한다. 강물에 반사된 빛이 엘브필하모니 유리에 파도치듯 반짝이는 모습은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시청 크리스마스 마켓으로 이동해 아기자기한 소품을 구경하고 각종 향신료와 과일을 넣고 끓인 글뤼바인을 즐긴다. 이같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풍경은 보는 이들까지 감상에 젖어 들게 할 예정이다.
핀란드 ‘톡’파원은 산타클로스의 고향인 핀란드 로바니에미로 향해 각종 이색 체험을 만끽한다. 특수 방한복을 착용하고 북극권 호수에 있는 아이스 플로팅에 참여하는가 하면 순록이 끄는 썰매에 탑승하며 설원을 내달리며 흥미를 돋운다.
이와 함께 산타를 보기 위해 수많은 사람들이 몰려드는 산타클로스 사무실로 향한다. 산타클로스의 실물을 영접하고 인증 사진도 남긴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MC 이찬원에게 산타클로스 마을의 우체국에서 파는 아기자기한 엽서가 도착해 그를 감동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찬원을 행복하게 만든 편지에는 과연 어떤 내용이 담겨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톡파원 25시’는 오늘(25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최강야구’ 송승준, 마지막 파이팅 “생각보다 우리는 더 강하다”
- ‘서울의 봄’ 전체 영화 예매율 1위 탈환...뒷심 폭발
- ‘시골경찰’ 안정환 “어린 시절 당한 학폭, 아직도 기억나”
- ‘밤에 피는 꽃’ 이하늬 “조여화는 21세기 신여성”
- ‘혼례대첩’ 로운 조이현 종영소감 “사랑에 감사, 행복했다”
- “슬프지만 사실”...안중근 사진 올린 한소희, 日팬 반발에 소신 발언
- ‘내가 뭐라고’ 미주 얼굴 부상으로 병원行...무슨 일?
- ‘혼례대첩’ 오늘(25일) 종영...로운 조한철 사약 맞대면 투샷 왜?
- 박위♥송지은 럽스타 시작 “새벽예배 데이트 꿀인 이유”
- ‘슈돌’ 강경준子 정안, ‘고려거란전쟁’ 엑스트라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