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영, 맥도날드 행운 버거 모델 발탁…긍정에너지·맛난 기부 시너지 기대[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도영이 2024년 행운을 전달한다.
맥도날드는 오는 26일 출시하는 행운버거 캠페인 모델로 NCT 도영을 발탁했다.
그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기부를 하는 행운버거가 결합해 낼 시너지 효과에 이목이 쏠린다.
맥도날드는 지난 2019년부터 매해 행운버거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금으로 적립해 한국 RMHC(로널드 맥도날드 하우스)에 전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기자] 그룹 NCT 도영이 2024년 행운을 전달한다.
맥도날드는 오는 26일 출시하는 행운버거 캠페인 모델로 NCT 도영을 발탁했다.
도영은 NCT의 멤버로 다양한 분야의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광고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멤버다. 그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기부를 하는 행운버거가 결합해 낼 시너지 효과에 이목이 쏠린다.
맥도날드는 지난 2019년부터 매해 행운버거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금으로 적립해 한국 RMHC(로널드 맥도날드 하우스)에 전달하고 있다. 기부금은 환아와 가족들을 위한 병원 근처 쉼터 운영과 건립에 사용 중이다.
도영이 속한 NCT 127은 지난 22일 겨울 스페셜 싱글 ‘비 데어 포 미’(Be There for Me)를 발매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홍철, 휠체어 타고 지팡이 짚은 충격 근황 “결국 이 지경까지...”
- 유재석 200억 강남땅 현금매입, 자금출처 준비해야 한다.[스타稅스토리]
- ‘이혼’ 강제공개 강성연 “합의 없이 쓴 글 속상하지만” 전남편 김가온과 온도차 입장
- ‘60억 건물주’ 기안84 “헝그리 정신 품고 있다.. 닌텐도 월드처럼 ‘기안랜드’ 어떤가”
- 송민규·곽민선, 파리 데이트?…에펠탑 사진 공개 후 열애설 솔솔
- 배우 김강우, 서울 서초구 건물 45억원에 판매…시세차익은 글쎄?
- 황재균 “♥지연이 먼저 꼬셨다.. ‘웃는 게 예쁜 여자가 이상형’ 했더니 돌직구 날리더라” (
- ‘기스트암 극복’ 남우현, ‘불후의 명곡’ 출연해 깊은 울림 선사…“복부 15㎝ 절개해 수술”
- “박진영 청룡 무대 때 많이 아팠구나”…가창력 논란 싹 날려버린 ‘KBS 2023 연예대상’ 무대
- 김종민·딘딘, 스태프 축의금으로 엇갈린 희비…“안돼,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