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가 입는다! B.뮌헨, 2024-25시즌 홈 유니폼 유출...‘레드&레드 줄무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레드.
바이에른 뮌헨의 2024-25시즌 홈 킷 디자인이 유출됐다.
축구용품 전문 매체 '푸티 헤드라인스'는 "바이에른 뮌헨의 2024-25시즌 홈 유니폼 디자인이 유출됐다. 홈 키트는 빨간색과 진한 빨간색의 줄무늬 조합이다"며 디자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정지훈]
레드&레드. 바이에른 뮌헨의 2024-25시즌 홈 킷 디자인이 유출됐다.
축구용품 전문 매체 '푸티 헤드라인스'는 "바이에른 뮌헨의 2024-25시즌 홈 유니폼 디자인이 유출됐다. 홈 키트는 빨간색과 진한 빨간색의 줄무늬 조합이다"며 디자인을 공개했다.
이어 "아디다스가 제작한 뮌헨의 새 시즌 홈 유니폼은 세 가지 빨간색이 있으며 로고(유니폼 제조사 '아디다스', 메인 스폰서 '도이체 텔레콤')는 흰색으로 결합된다. '클럽 클래식(FCB RED)'이 메인이며 '더 어두운 빨간색(Team Power Red)'과 '어두운 적갈색(Shadow Maroon)'이 어우러진다. 2024-25시즌 홈킷의 정확한 디자인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라고 전했다.
이 유니폼은 김민재가 입는다.
김민재는 이번 시즌 뮌헨에서 핵심적인 입지를 구축했다. 개막전부터 붙박이 주전으로서 나서고 있으며 더 리흐트와 우파메카노와의 경쟁 체제에서 우위를 점했다. 매 경기 안정적인 경기력과 뛰어난 빌드업 능력으로 뮌헨 수비의 중심이 됐다.
혹사 논란까지 생길 정도였다. 독일 '스포르트1'은 "김민재는 올 시즌 뮌헨의 모든 경기에 출전하고 있다. 더 리흐트, 우파메카노의 부상이 반복되면서 건강한 선수는 김민재뿐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상황이다. 그는 A매치 기간에도 쉬지 못한다. 11월 A매치 기간 그의 비행 거리를 모두 합치면 20,000km 정도다"고 우려 섞인 시선을 보냈다.
그러나 김민재는 최고의 활약을 펼치며 유럽 축구 통계 매체 ‘후스코어드닷컴’이 선정하는 독일 분데스리가 전반기 베스트11에도 포함됐다.
정지훈 기자 rain7@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s://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