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상당 출마 이강일, 경기신보 비상임이사 임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이강일 충북 청주 상당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경기신용보증재단 비상임이사로 임명됐다고 25일 밝혔다.
이강일 예비후보 측은 이날 "이번 임명(12월 22일자)은 지난해 김동연 경기지사 인수위원회에 참여한 이강일 예비후보의 전문성과 능력이 높이 평가돼 관계자 요청으로 이뤄졌다"고 설명했다.
서울시의원과 행복가정재단 상임이사 등을 지낸 이강일 예비후보는 지난 12일 내년 청주 상당구 총선 출마를 선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강일 충북 청주 상당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경기신용보증재단 비상임이사로 임명됐다고 25일 밝혔다.
이강일 예비후보 측은 이날 “이번 임명(12월 22일자)은 지난해 김동연 경기지사 인수위원회에 참여한 이강일 예비후보의 전문성과 능력이 높이 평가돼 관계자 요청으로 이뤄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동안의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살려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나아가 자영업자들을 위한 지원책을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서울시의원과 행복가정재단 상임이사 등을 지낸 이강일 예비후보는 지난 12일 내년 청주 상당구 총선 출마를 선언했다.
그는 “서민과 중산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중장기적인 대책을 만들겠다”며 △전통시장·소매 점포 지원 강화 △사회적 일자리 확대 △공교육 책임 강화 △돌봄 네트워크 구축 등을 공약했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이버 "AI로 나에게 맞는 콘텐츠 더 잘 연결…다방면으로 창작자 지원" [DAN24]
- 해지율 산출 예외 모형 택하면 대주주 면담한다
- "TSMC 애리조나공장 완공식, 트럼프 참석 가능성"
- 법무법인 바른, 사학구조조정 역량 강화
- 尹 "임기 후반기 양극화 타개"…'선별적 복지' 구체화할 듯
- 이스트소프트, 3분기 영업손실 33억…전년비 23.2%↓
- 쿠팡, 패션 셀렉숍 C.스트리트 론칭…최대 70% 할인 행사
- GS건설 호주법인, 5205억원 규모 지하철 터널 공사 수주
- GC, 휴먼스케이프와 베트남 산부인과 시장 진출
- LG생활건강, 바디워시·바디로션 출시…"5성급 호텔 고급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