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휘인, 솔로 첫 단독 콘서트...역대급 '눈+귀호강'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휘인(Whee In)이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더라이브는 2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휘인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커밍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공연은 내년에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는 휘인이 솔로 아티스트로 처음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휘인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가수 휘인(Whee In)이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더라이브는 2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휘인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커밍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새하얀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촬영에 임하는 휘인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길게 늘어뜨린 생머리에 뒤태가 훤히 드러나는 블랙 투피스를 착용한 그의 치명적인 눈빛과 자태가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었다.
이번 공연은 내년에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는 휘인이 솔로 아티스트로 처음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연 타이틀과 일시, 장소 등 자세한 사항은 아직 알려지지 않아 전 세계 K팝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데뷔 10주년과 함께 단독 콘서트를 통해 처음으로 혼자서 팬들과 만날 휘인은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을 아낌없이 발산하며 '명품 보컬' 진가를 입증한다. 그 어느 때보다 완성도 높은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환상적인 공연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휘인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휘인은 지난 10월 솔로 첫 정규 앨범 '인 더 무드(IN the mood)'를 발매했다.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해외 13개 국가 및 지역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를 넘어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믿고 듣는 '보컬 퀸'의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사진 제공 = 더라이브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서이초 사건 후 또 교사의 극단적 선택…'그알', 위기의 교실 집중조명
- "세상이 정말 무섭다"...'사기미수 피소 해프닝' 이동국 입열었다
- [빅픽처] '노량', 김윤석이 완성한 최후의 이순신…유언보다 좋았던 건
- 아이돌 출신 래퍼, 연인 성관계 20차례 불법촬영 '재판행'
- [꼬꼬무 찐리뷰] 나이 50에 美 첩보국 최초 한인 공작원 활동…유한양행 회장님의 비밀
- 송지은♥박위 '사랑의 오작교'는 김기리 "실제로는 더 사랑스러운 커플"
- 최백호, 라디오 생방송 중 응급실行…대타 배성재 "쾌유를 빈다"
- 강성연·김가온, 결혼 11년 만에 이혼…사유는 성격 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