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X조준영X김지우, 제2의 윤아 노리는 SM 신예 등판..풋풋 에너지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배우 라미, 조준영, 김지우가 크리스마스 자체 콘텐츠로 뭉쳤다.
25일 라미, 조준영, 김지우는 SM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인 'SM ACTIST'를 통해 크리스마스 자체 콘텐츠 '당신의 선물은 ♥입니다'를 공개, 포근한 분위기 속에서 힐링 웃음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신인 배우 라미, 조준영, 김지우가 크리스마스 자체 콘텐츠로 뭉쳤다.
25일 라미, 조준영, 김지우는 SM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인 'SM ACTIST'를 통해 크리스마스 자체 콘텐츠 '당신의 선물은 ♥입니다'를 공개, 포근한 분위기 속에서 힐링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세 사람은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면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신예이며, 먼저 아역 배우와 SMROOKIES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라미는 지난 6월 종영한 드라마 '오! 영심이'에서 상은 역을 맡아 통통 튀는 매력을 뽐냈고, 최근에는 U+ 모바일tv 오리지널 '밤이 되었습니다'에서 박세은 역으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조준영은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 '라이브온',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영화 '해피 뉴 이어' 등 여러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눈에 띄는 존재감을 발휘하며 본인만의 색깔을 구축해 나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드라마 '스피릿 핑거스'로 또 한 번의 변신을 앞두고 있어 관심을 갖게 한다.
김지우 역시 공개 약 3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000만 뷰를 달성해 화제를 모았던 주연작 '광야로 걸어가 2023'에 이어, 차기작인 티빙 오리지널 '러닝메이트'로는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돼 활발하게 활동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번 '당신의 선물은 ♥입니다'를 위해 한자리에 모인 세 사람은 레드카펫 세리머니부터 근황 토크, 선물 쟁탈전까지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이며 풋풋한 에너지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라미, 조준영, 김지우가 출연하는 크리스마스 자체 콘텐츠 '당신의 선물은 ♥입니다'는 오늘(25일) 오후 12시 25분 SM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SM ACTIST'을 통해 공개됐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허가령, 극성 男팬이 휘두른 흉기에 사망..향년 26세
- “솔로 끝” 구본승♥서동주, 결혼하나..“이상화♥강남 같은 최고의 궁합”→전화번호 교환 (동치미)
- 이혜영 “前남편 이상민에 자발적 영상편지..자꾸 이혼 언급 탁재훈 열받아”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논란 속 8개월만에 SNS 복귀 “플리마켓 진행→수익금 기부”
- 고개가 90도 굽었던 이봉주, 허리 꼿꼿..기적적으로 회복된 근황 [SC이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