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윈터송 '비 데어 포 미', '가요대전'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127이 25일 방송하는 '2023 SBS 가요대전'에서 신곡 '비 데어 포 미'(Be There For Me) 무대를 펼친다.
겨울 스페셜 싱글 타이틀 곡 '비 데어 포 미' 컴백 무대를 통해 포근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연말 축제의 분위기를 훈훈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NCT 127은 25일 0시 유튜브를 통해 '비 데어 포 미' 스페셜 스테이지 비디오를 공개했다.
한편 NCT 127 겨울 스페셜 싱글 '비 데어 포 미'는 오는 27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그룹 NCT 127이 25일 방송하는 ‘2023 SBS 가요대전’에서 신곡 ‘비 데어 포 미’(Be There For Me) 무대를 펼친다.
신곡 ‘비 데어 포 미’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편지처럼 쓴 팝 R&B 곡이다. 곡의 따뜻한 매력에 어울리도록 사랑하는 사람을 품에 안아주는 듯한 포인트 안무와 멤버들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스테이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NCT 127은 25일 0시 유튜브를 통해 ‘비 데어 포 미’ 스페셜 스테이지 비디오를 공개했다. 크리스마스 산타 빌리지 속 달콤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들을 향한 선물을 전하는 NCT 127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한편 NCT 127 겨울 스페셜 싱글 ‘비 데어 포 미’는 오는 27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킨 먹으면서...12시간 동안 죽을 때까지 때렸다 [그해 오늘]
- 사라진 4% 예금금리…대출금리 더 내려갈까
- 서태지, 1년 만에 근황 공개 "나이 훅 먹어…내 미모도 노화"
- 성탄절 새벽 도봉구 아파트서 불…2명 사망·29명 중경상
- 7억달러 사나이 오타니, 등번호 양보한 동료 아내에 포르쉐 선물
- 음주운전하다 행인 의식불명…30대 징역 2년 6개월형
- ‘9년만 최악’ 중국 간쑤성 지진, 경제적 손실 1000억원
- ‘전기차·SUV 돌풍에’…車수출단가, 최초로 2500만원 넘어
- 5대 은행, 건설업 연체 비상…1년새 2배 올랐다
- 법원 "타다 기사는 쏘카 근로자"…줄소송 이어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