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5주년 지오디 공연 실황, 내달 극장서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지오디(god)가 데뷔 25주년을 맞아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를 최초로 선보인다.
'지오디 마스터피스 더 무비'는 지오디가 데뷔 2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번째 공연 실황 영화다.
지오디는 지난 24일 CGV 공식 SNS를 통해 공연 실황 속 멤버들의 진솔한 모습을 담은 스폿 영상을 공개했다.
'지오디 마스터피스 더 무비'는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5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그룹 지오디(god)가 데뷔 25주년을 맞아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를 최초로 선보인다.
‘지오디 마스터피스 더 무비’는 지오디가 데뷔 2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번째 공연 실황 영화다. 지오디를 완성하는 마지막 조각인 팬을 위한 특별한 무대를 스크린으로 다시 한 번 선보인다. 지오디의 수많은 명곡과 팬들이 함께 호흡하고 웃었던 시간을 스크린으로 그대로 담아냈다.
지오디는 지난 24일 CGV 공식 SNS를 통해 공연 실황 속 멤버들의 진솔한 모습을 담은 스폿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들은 “인생의 반 이상을 지오디로 살아오면서 이 다섯 명은 죽을 때까지 안 헤어질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다섯 명이 함께 있을 때 제일 든든하다”라며 “팬지오디는 지오디의 전부”라며 팀워크와 팬을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지오디 마스터피스 더 무비’는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5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킨 먹으면서...12시간 동안 죽을 때까지 때렸다 [그해 오늘]
- 사라진 4% 예금금리…대출금리 더 내려갈까
- 서태지, 1년 만에 근황 공개 "나이 훅 먹어…내 미모도 노화"
- 성탄절 새벽 도봉구 아파트서 불…2명 사망·29명 중경상
- 7억달러 사나이 오타니, 등번호 양보한 동료 아내에 포르쉐 선물
- 음주운전하다 행인 의식불명…30대 징역 2년 6개월형
- ‘9년만 최악’ 중국 간쑤성 지진, 경제적 손실 1000억원
- ‘전기차·SUV 돌풍에’…車수출단가, 최초로 2500만원 넘어
- 5대 은행, 건설업 연체 비상…1년새 2배 올랐다
- 법원 "타다 기사는 쏘카 근로자"…줄소송 이어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