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광주시민과 다문화가정 위한 사랑바자회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단법인 코코넛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난 24일 광주문화체육센터에서 '광주시민과 다문화가정을 위한 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회원들이 십시일반 마련한 후원물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여기서 얻은 수익금을 소외된 이웃과 함께 나누는 봉사프로젝트로 진행됐다.
코코넛은 지구촌 모든이들이 행복한 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광주시민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해 봉사, 교육서비스, 문화예술지원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코코넛 한국본부는 광주에 구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연말연시, 다문화가정 등 소외된 우리 이웃들과 훈훈한 정을 함께 나눠요”
사단법인 코코넛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난 24일 광주문화체육센터에서 ‘광주시민과 다문화가정을 위한 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회원들이 십시일반 마련한 후원물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여기서 얻은 수익금을 소외된 이웃과 함께 나누는 봉사프로젝트로 진행됐다.
이번 바자회에는 레드우드후원회를 비롯해 신기물류상사, 원즈코리아, 필스튜디오, 전남철강, 해동엔지니어링, 동양사우나, 돈페일곡점, 나주골드스파리조트, 풀무원 신창점, 동양사우나, 창평성심의원 등이 후원했다.
코코넛은 지구촌 모든이들이 행복한 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광주시민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해 봉사, 교육서비스, 문화예술지원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코코넛 한국본부는 광주에 구축됐다.
sij@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솔로지옥 女출연자 비키니 뭔가요” 최강 한파인데 ‘여름옷’ 불티…무슨 일
- “선넘은 얼죽아” 인기 女아이돌까지 인증…최강한파도 ‘찬 커피’ 열풍 못말렸다
- “결국 이지경까지” 노홍철, ‘지팡이·휠체어 신세’ 근황 깜짝…대체 무슨 일
- 12·12 군사 반란 ‘서울의 봄’ 개봉 33일 만에 “1000만 관객 돌파”
- ‘등근육’ 자랑 유명 여배우 누군가 했더니…넷플릭스도 꽂혔다
- 美 아이돌 가수의 비극…남동생 사망 1년 만에 여동생도 숨져
- “700억원이나 퍼부었는데 이럴 줄 몰랐다” 넷플릭스에 역대급 ‘뭇매’
- “주식 재산만 300억” 유튜버 돌연 중단 함연지…오뚜기 경영 본격 뛰어드나
- “결국 터질게 터졌다” 유재석도 빵 터진 ‘괴짜 총장’…영상 700만뷰 폭발
- ‘마에스트라’ 선 넘는 불륜남편 김영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