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명동점,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브랜드 '디네치'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에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 '디네치'매장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찾는 면세 고객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선택의 폭을 확대하고자 디네치 입점을 추진했다.
실제로 신세계면세점 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브랜드 지난달 매출은 올해 1월 대비 약 3배 신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에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 '디네치'매장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디네치가 시내 면세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낸 것은 처음이다.
신세계면세점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찾는 면세 고객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선택의 폭을 확대하고자 디네치 입점을 추진했다. 실제로 신세계면세점 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브랜드 지난달 매출은 올해 1월 대비 약 3배 신장했다.
디네치는 지속가능한 럭셔리를 지향하는 국내 주얼리 브랜드다. 천연 다이아몬드 채굴 과정에서 발생하는 환경파괴 등 다양한 문제를 없애고자 오랜 기간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연구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실험실에서 키운 다이아몬드'라는 뜻으로 천연 다이아몬드와 같은 외형적, 물리적, 화학적 특징을 지니고 있다. 세계적인 보석 감정기관인 GIA, IGS, IGI 등에서 천연 다이아몬드와 똑같은 감정 기준에 의해 감정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글로벌 시장 규모도 2016년 10억 달러(1조3000억원)에서 2022년 120억달러(15조7000억원)로 성장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디네치 상품을 2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디네치 입점은 글로벌 트렌드를 면세점에 적용해 외국인 관광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좋은 사례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의해 면세점을 찾는 모든 관광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W 기술자, 몸값 상승…하루 평균임금 8.25% 오른 38만원
- LG전자 북미이노베이션센터, CES 2024에서 미래 먹거리 선보인다
- 윤재옥 “쌍특검은 '총선 민심 교란용 악법'…그걸 어떻게 받나”
- 현대건설, 3.1조원 신한울 3·4호기 원전 주설비 공사 수주
- “AI·고성능을 더 얇은 두께에”…'LG 그램 프로' 출시
- 필옵틱스, 글라스 기판 가공 장비 개발···“차세대 패키징 공정 공략”
- 역대 최초 ITU-SG5 한국인 의장 위규진 TTA 박사 “6G 시대 한국 표준 주도권 확보 자신”
- 지역 중소기업 경영난 선제 파악…맞춤형 지원으로 위기 극복
- 크리스마스 영화·드라마…집에서 볼까, 밖에서 볼까?
- 높이 294m 인피니티 풀에서 몸을 던진 남자…왜? [숏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