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부상으로 병원行…일정 긴급중단 (내가 뭐라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주가 뜻밖의 부상으로 일정을 긴급중단한다.
25일 방송하는 tvN '내가 뭐라고'(연출 김종기, 작가 한영신)에서는 윤성빈, 조현아, 미주의 역조공 홀리데이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미주는 얼굴에 부상을 입고 병원에 내원, 역조공 여정을 중단한다.
이날 윤성빈과 조현아, 미주는 팬과 아쉬운 이별의 시간을 맞이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주가 뜻밖의 부상으로 일정을 긴급중단한다.
25일 방송하는 tvN ‘내가 뭐라고’(연출 김종기, 작가 한영신)에서는 윤성빈, 조현아, 미주의 역조공 홀리데이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먼저 조현아는 팬 페르난도를 집으로 초대했던 것에 이어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준다. 조현아의 끝없는 이벤트는 홈파티 여왕 박나래가 “이벤트 업체도 해야겠어”라고 감탄했을 정도라고.
고난도 체험들로 팬 미팅 강행군을 진행했던 윤성빈은 감성 충만한 일정을 준비한다. 그는 한국의 지역 축제에 가고 싶다던 스테파니의 바람을 이뤄주기 위해 수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사과 축제로 향한다. 내향적인 성격인 윤성빈은 동공이 흔들리면서도 축제의 무대까지 올라가는 용기를 낸다.
내륙지역인 슬로바키아에서 온 팬 로버트에게 수산시장 구경, 해산물 요리를 대접했던 미주는 바다로 떠난다. 하지만 로버트 맞춤 코스를 알차게 계획한 미주 앞에 비바람과 시련이 한꺼번에 휘몰아친다. 미주는 얼굴에 부상을 입고 병원에 내원, 역조공 여정을 중단한다. 과연 두 사람의 일정이 다시 이어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윤성빈과 조현아, 미주는 팬과 아쉬운 이별의 시간을 맞이한다. 스타와 팬의 관계를 넘어 친구 같은 면모를 드러냈던 세 팀의 작별 인사는 보는 이들의 눈시울마저 붉힐 예정이다. 25일 저녁 8시 40분 방송.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봄 오열, 자진 하차 결정 ‘안타까워’ (현역가왕)
- 문가영 속옷 화보, 이 정도였어? 탄탄한 복근 감탄만 [화보]
- 최경환♥박여원, 빚 7억인데…탈모약 들먹이며 여섯째 임신 갈등 (살림남)[TV체크]
- 잔소리했다고 아버지 살해→세제로… 패륜 충격 (용형사3)[TV종합]
- 이솜♥안재홍 씻고 나오고 건드리면 뭐하나…無성관계 부부 (LTNS)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