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영 최유정, 크리스마스 맞아 우정 커버 공개 ‘달콤 보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우주소녀 다영이 그룹 위키미키 최유정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우정 커버를 공개했다.
다영은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임조잘'을 통해 최유정과 함께 부른 스트레이트 노 체이서의 '텍스트 미 메리 크리스마스(Text Me Merry Christmas)'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달콤한 보이스를 통해 빼어난 호흡을 자랑한 다영과 최유정은 함께 트리를 꾸미며 크리스마스를 만끽하는가 하면 서로를 향한 귀여운 장난으로 훈훈한 우정을 보여줘 보는 이들에게 행복감을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영은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임조잘’을 통해 최유정과 함께 부른 스트레이트 노 체이서의 ‘텍스트 미 메리 크리스마스(Text Me Merry Christmas)’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다영과 최유정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공간에서 파자마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다영의 초대로 크리스마스를 맞아 함께 듀엣을 하게 된 두 사람은 곰인형을 안고 나란히 앉아 노래를 시작했다.
달콤한 보이스를 통해 빼어난 호흡을 자랑한 다영과 최유정은 함께 트리를 꾸미며 크리스마스를 만끽하는가 하면 서로를 향한 귀여운 장난으로 훈훈한 우정을 보여줘 보는 이들에게 행복감을 전달했다.
겨울을 더욱 따스하게 만든 다영과 최유정은 커버곡을 두 사람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재해석하며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다영은 개인 유튜브 채널 ‘임조잘’을 통해서 먹방부터 독서하는 모습, 안무 연습까지 소소한 일상생활 등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서고 있다. 여기에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커버 영상까지 더해지며 개인 채널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나가고 있다.
다영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을 비롯해 최근 종영한 MBC에브리원 ‘먹술단’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