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5600만 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노래한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영상이 5600만 뷰를 돌파하면서 꾸준한 조회수를 자랑했다.
25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따르면 현재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영상은 조회수 5600만뷰를 기록중이다.
당시 임영웅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무대는 심사위원 최고 점수인 934점을 받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식 팬카페에 크리스마스 메시지 "행복한 시간"
필리핀 2023 AAA 올해의 팬덤상 등 5관왕 수상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이 노래한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영상이 5600만 뷰를 돌파하면서 꾸준한 조회수를 자랑했다.
25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따르면 현재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영상은 조회수 5600만뷰를 기록중이다.
고(故) 김광석이 원곡자인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는 60대 남편이 인생을 함께 살아온 사랑하는 아내를 먼저 떠나보내는 애틋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이 영상은 2020년 2월 20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의 본선 3차 기부금 팀미션 에이스전에서 임영웅이 선보인 무대다.
임영웅은 황혼의 헤어짐을 담담한 목소리로 노래하며 절제된 가삿말의 의미를 전달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 무대는 아직도 많은 이들에게 레전드 무대로 손꼽힌다.
이날 무대를 마친 임영웅은 억눌렀던 감정이 터져나온 듯 뒤돌아서 조용히 눈물짓기도 했다. 당시 임영웅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무대는 심사위원 최고 점수인 934점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임영웅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공식 팬카페에 "이번 크리스마스에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보내 교감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3 외교 결산] 한미일 vs 북중러, 더 세게 밀착…내년 변수는
- '김승연 차남'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 글로벌사업 성과 '절실'
- [강일홍의 클로즈업] '현역가왕'·'미스트롯3'를 바라보는 다른 시선
- 식품업계 '장애인 고용의무' 잘 지키고 있나…"내년 더 채용" [TF초점]
- '노량: 죽음의 바다', 성공적인 마침표 찍은 10년의 여정[TF씨네리뷰]
- 매년 거액이 계좌에?…크리스마스 캐럴 수익의 세계 (영상)
- 시몬스가 '침대 없는 콘텐츠'로 소비자 공략하는 이유는
- [내가 본 '김영대'] 2023년='낮에 뜨는 달', 사랑할 수밖에
- 유연석의 20년, 거듭된 변신의 연속[TF인터뷰]
- [오늘의 날씨] 곳곳에 화이트 크리스마스…서울 낮 최고 3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