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한혜진, 모델 한혜진 소개팅 약속…"괜찮은 축구선수 찾아 볼 것"(미우새)[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혜진이 모델 한혜진의 소개팅을 언급했다.
이날 '미우새' 시작을 함께하며 지난 2017년까지 MC로 활약했던 한혜진이 등장하자 모벤져스들은 정말 반가워했다.
또 MC 신동엽과 서장훈 역시 "개국공신이다"라며 한혜진을 반겼다.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 축구선수로 활동하던 남편 기성용을 내조하기 위해 '미우새'를 떠났던 한혜진은 먼 타지에서도 매번 '미우새'의 시청률을 확인했다며 "계속 시청률이 올라 배가 좀 아팠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한혜진이 모델 한혜진의 소개팅을 언급했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미우새' 시작을 함께하며 지난 2017년까지 MC로 활약했던 한혜진이 등장하자 모벤져스들은 정말 반가워했다. 또 MC 신동엽과 서장훈 역시 "개국공신이다"라며 한혜진을 반겼다.
한혜진은 "여기를 다시 온다고 하니까 설레여서 잠이 안 왔다"라고 이야기했다.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 축구선수로 활동하던 남편 기성용을 내조하기 위해 '미우새'를 떠났던 한혜진은 먼 타지에서도 매번 '미우새'의 시청률을 확인했다며 "계속 시청률이 올라 배가 좀 아팠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신동엽은 "한혜진이 알고보니 김종국을 추천했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 한혜진은 새로운 미우새로 서장훈은 지목했다.
이에 서장훈은 "내가 영상에서도 나오고 여기에도 앉아있기엔 그럼 누가 MC를 보냐"이라고 말했고, 한혜진은 "여기는 제가 앉아 있을게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남편과 결혼 10년 차가 된 한혜진은 "아직도 남편에게 설레는 순간이 있다"며 남편에 대한 여전한 애정을 과시했다. 그러나 평소 애교가 많은 편인 기성용이 본인과는 반대로 무뚝뚝한 한혜진에게 '고목나무'라는 별명을 지어줬다고.
한혜진은 "기성용이 자꾸 장영란 영상을 보낸다 남편이 퇴근해서 들어올 때 '여보오오오'라고 하신다더라"라며 "전 도저히 못하겠더라"라고 말했다.
서장훈은 "그 정도 텐션은 따라하기 쉽지 않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혜진은 모델 한혜진의 영상이 나오자 "이름을 검색하면 모델 한혜진 씨의 사진만 크게 나와 그녀의 일거수일투족까지 알 수밖에 없다"며 반가워했다.
한혜진은 스튜디오에 나온 한혜진 어머니에게 "주변 축구 선수 중에 괜찮은 사람이 있는지 알아보겠다"라며 즉석에서 소개팅을 주선할 것을 약속해 어머니의 기대감을 안겼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폐지 앞둔 '홍김동전', 홍진경 충격 상의탈의..“망한 거 대충 해”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건너뛰고 임신 소식 전하나?..“아기 낳고파” 속마음 고백 (조선의 사랑꾼)
- '35년차 배우' 이달형 “15년 노숙..내 인생 왜 이럴까” 눈물('특종세상')
- 오지환 “LG 회장님께 다이아·금 시계 선물 받았다..아와모리 소주 달달한 맛” ('구해줘!홈즈')[종합]
- 강예원 “얼굴 많이 변했다는 말 상처..눈 앞트임만 막았다” ('노빠꾸')[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