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한 창정이 정식…서하얀, 주가조작 연루 의혹 ♥임창정 생일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창정 서하얀 부부의 근황이 공개됐다.
음력 1937년 11월 30일생인 임창정의 양력 생일이 12월 24일이고, 서하얀이 'LOVE'라고 표현한 만큼 남편 임창정의 생일상인 것으로 보인다.
임창정은 지난해 '동상이몽2'를 통해 서하얀과 일상을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올해 4월 주가조작 일당과 연루됐다는 의혹에 휩싸여 활동을 중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임창정 서하얀 부부의 근황이 공개됐다.
서하얀은 12월 24일 소셜미디어에 "Happy Birthday Love!"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성스러운 생일상이 담겨있다. 음력 1937년 11월 30일생인 임창정의 양력 생일이 12월 24일이고, 서하얀이 'LOVE'라고 표현한 만큼 남편 임창정의 생일상인 것으로 보인다.
특히 여전한 '창정이 정식'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서하얀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매일 아침 임창정에게 7첩 반상 '창정이 정식'을 차려준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서하얀은 지난 2017년 임창정과 18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했다. 이들 부부는 슬하에 다섯 아들을 두고 있다.
임창정은 지난해 '동상이몽2'를 통해 서하얀과 일상을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올해 4월 주가조작 일당과 연루됐다는 의혹에 휩싸여 활동을 중단했다. 당시 임창정은 본인도 피해자라고 주장했으나 부정적인 여론으로 인해 소주 판매 중단, 행사 라인업 제외 등 후폭풍을 겪었다.
개인 채널을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하던 서하얀도 함께 활동을 멈췄으나, 지난 20일 약 8개월 만에 소셜미디어 게시물을 업로드하며 활동을 재개했다.
(사진=서하얀 소셜미디어)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소유진, ♥백종원과 크리스마스 홈파티‥트리 스케일이 백화점급
- 찰스♥한고운, 파경설에 입열었다 “벗어나고 싶었다” 폭풍오열(동상이몽)
- 52세 오연수, 강남 사모님의 백화점 쇼핑‥단발머리로 더한 시크美
- 버림받았던 이승연, 친엄마와 50년만 눈물의 상봉…붕어빵 미모(아빠하고)
- 이상순, 탑스타 남편의 삶이란 이런 것…길에서 만난 ♥이효리에 “여보”
- 남능미 “고부관계 비결 잘 안 만나, 5년만 아들집 방문 위기”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