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와이드] 오늘의 주요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탄절이자 월요일인 오늘(25일) 전국 곳곳에서 눈이 내려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겠습니다.
눈은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수도권과 충청 지역에 오전까지 많이 오겠습니다.
성탄 전야인 어젯밤 서울 명동 일대에는 성탄절을 즐기려는 사람들로 북적였습니다.
전국 성당과 교회에서는 아기 예수의 탄생을 축하하는 미사와 예배가 열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서울 등 대설주의보…'화이트 크리스마스'
성탄절이자 월요일인 오늘(25일) 전국 곳곳에서 눈이 내려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겠습니다. 눈은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수도권과 충청 지역에 오전까지 많이 오겠습니다.
2. 성탄 전야 도심 '북적'…오늘 성탄절 미사·예배
성탄 전야인 어젯밤 서울 명동 일대에는 성탄절을 즐기려는 사람들로 북적였습니다. 전국 성당과 교회에서는 아기 예수의 탄생을 축하하는 미사와 예배가 열립니다.
3. 울산 식품업체 창고·대전 식당 불 12명 부상
어제저녁 7시쯤 울산시 한 식품업체 창고에서 불이나 건물과 컨테이너가 탔습니다. 대전의 한 식당에서는 폭발음과 함께 불이 나 12명이 다쳤습니다.
4. 세종시 목욕탕서 70대 여성 3명 감전사
세종시에서 동네 목욕탕을 찾은 70대 여성 3명이 감전으로 목숨을 잃었습니다. 경찰은 온탕 내부 기포 발생기에서 누전이 생겼을 가능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목욕탕 감전 사고 합동 감식 착수…"기포 발생기 누전 가능성"
- 얼어붙은 시장 속 고공행진…'노후 아파트' 인기 커진 이유는?
- "아이 한 명 낳아주면 1억 원"…중국 기업형 대리모 암시장 논란
- 분노 조절 안되는 아이…부모의 폭언, 자녀의 뇌 '흉터' 남긴다
- '마약 혐의' 이선균 19시간 밤샘 조사…"신빙성 잘 판단해 달라"
- 전쟁 잔해 속 누워 있는 아기 예수…그들에겐 피의 성탄절
- [글로벌D리포트] 자궁 2개 여성 쌍둥이 무사 출산…"100만 분의 1 확률"
- 직장인 두 명 중 한 명이 겪었다…올해 가장 힘들었던 일
- 세종시 목욕탕에서 감전사고 벌어져 70대 3명 감전사
- [Pick] "케이크 사면 기부" 3천만 팔로워 그녀 믿었는데…14억 '꿀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