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톤 父 윤상, 라이즈 노래에 아빠 미소 “잘 아는 팀 노래”(복면가왕)[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악 프로듀서 윤상이 보이그룹 라이즈의 노래에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12월 24일 방송된 MBC 예능 '복면가왕' 431회에서는 복면 가수 '맛있게 맵다'가 보이그룹 라이즈의 'Get A Guitar'(겟 어 기타)를 선곡해 부르며 매력을 뽐냈다.
바로 아들 앤톤이 소속된 그룹 라이즈의 곡 'Get A Guitar'였던 것.
첫째 아들 윤찬영은 지난 9월 SM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라이즈의 멤버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음악 프로듀서 윤상이 보이그룹 라이즈의 노래에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12월 24일 방송된 MBC 예능 '복면가왕' 431회에서는 복면 가수 '맛있게 맵다'가 보이그룹 라이즈의 'Get A Guitar'(겟 어 기타)를 선곡해 부르며 매력을 뽐냈다.
이날 '맛있게 맵다'의 솔로곡 순서, 익숙한 반주가 나오자 윤상은 미소를 지었다. 바로 아들 앤톤이 소속된 그룹 라이즈의 곡 'Get A Guitar'였던 것.
윤상은 이후 "라이즈 노래 나올 때 표정이 아주 좋으시더라"는 김성주의 말에 "제가 잘 아는 팀의 노래라서"라고 너스레 떨었다. 그는 "많이 들어보셨죠?"라는 질문엔 "엄청 들었다"고 답했다.
한편 윤상은 배우 심혜진과 지난 2002년 결혼해 슬하에 윤찬영, 운준형 형제를 두고 있다. 첫째 아들 윤찬영은 지난 9월 SM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라이즈의 멤버로 데뷔했다. 활동명은 앤톤이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소유진, ♥백종원과 크리스마스 홈파티‥트리 스케일이 백화점급
- 찰스♥한고운, 파경설에 입열었다 “벗어나고 싶었다” 폭풍오열(동상이몽)
- 이상순, 탑스타 남편의 삶이란 이런 것…길에서 만난 ♥이효리에 “여보”
- 52세 오연수, 강남 사모님의 백화점 쇼핑‥단발머리로 더한 시크美
- 버림받았던 이승연, 친엄마와 50년만 눈물의 상봉…붕어빵 미모(아빠하고)
- 남능미 “고부관계 비결 잘 안 만나, 5년만 아들집 방문 위기”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