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11만원 교통비→9천원으로 파격 흥정 성공 ‘든든’(태계일주3)[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덱스가 파격 '네고'에 성공하며 든든한 해결사로 활약했다.
12월 24일 방송된 MBC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3' 5회에서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행 6일 차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기안84, 빠니보틀, 덱스는 모론다바에서 수도 안타나나리보로 넘어가기 위해 공항으로 향했다.
같은 시각 기안84와 빠니보틀이 탄 툭툭이 운전기사는 40만 아리아리, 한화 약 11만 원을 요구해 빠니보틀을 기겁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덱스가 파격 '네고'에 성공하며 든든한 해결사로 활약했다.
12월 24일 방송된 MBC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3' 5회에서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행 6일 차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기안84, 빠니보틀, 덱스는 모론다바에서 수도 안타나나리보로 넘어가기 위해 공항으로 향했다. 짐이 많은 이들은 툭툭이 두 대를 나눠 타고자 했다.
가장 짐이 많아 툭툭이를 혼자 타게 된 덱스는 공항까지 3만 아리아리, 한화 약 9천 원이라는 답을 들었다. 같은 시각 기안84와 빠니보틀이 탄 툭툭이 운전기사는 40만 아리아리, 한화 약 11만 원을 요구해 빠니보틀을 기겁하게 만들었다.
충격받은 기안94와 빠니보틀은 "뭔 소리냐", "말도 안 된다"며 네고 시도도 하지 않고 툭툭이에서 내렸다. 그러자 덱스가 "헤이, 3만, 3만. 여기는 3만 아리아리를 불렀다"며 해결사로 나섰고, 운전기사는 엄지손가락을 올리며 쿨하게 합의했다.
순식간에 11만 원에서 9천 원으로 네고를 성공한 상황, 장도연은 "10만 1천 원을 깎았다"며 웃음이 빵 터졌다. 이어 "아니면 0을 실수로 누르셨나?"라고 추측하자 빠니보틀은 "그럴 수 있다"고 동의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소유진, ♥백종원과 크리스마스 홈파티‥트리 스케일이 백화점급
- 찰스♥한고운, 파경설에 입열었다 “벗어나고 싶었다” 폭풍오열(동상이몽)
- 이상순, 탑스타 남편의 삶이란 이런 것…길에서 만난 ♥이효리에 “여보”
- 52세 오연수, 강남 사모님의 백화점 쇼핑‥단발머리로 더한 시크美
- 버림받았던 이승연, 친엄마와 50년만 눈물의 상봉…붕어빵 미모(아빠하고)
- 남능미 “고부관계 비결 잘 안 만나, 5년만 아들집 방문 위기” (동치미)